예술의 관객은 무지하거나 분석력이 부족하기 때문이 아니라 순수한 감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제한을 받는다. 다른 현실을 경험하기 위해 적어도 일시적으로 자신의 현실을 포기하는 이런 꺼리는 것은 일종의 방어 메커니즘에 얽매여 있다. 이런 방어 메커니즘은 예술가가 책임질 수 없는 사회 상태의 증상이다. 한 사람이 자신의 현실 밖에서 당대의 진리에 정당성을 부여한다면 사회조직이 의존하는' 절대적' 진리와 독선적인 신념이 침식되고 파괴된다는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다.
-마야 딜런
애륜 게인.
애륜 게인
그는 래리 고트하임과 켄에서 온 빙햄튼에 있는 뉴욕 주립대학에서 영화를 공부했다.
제이콥스는 1982 부터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살고 있다. 그녀는 흑백 8MM 영화를 좋아했고, 작품은 자연요소 위주, 특히 물의 이미지를 재구성하고, 물의 파문을 흑백빛의 최면 명상으로 반사했다. 8MM 영화작품은 # 3 (1970-80, S-8), 단편 (1982-85, S-8) 등이 있습니다.
속도 8 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분명 더 은유적인 것이다. 활동이나 현실 아래에 숨어 있는 것이 무엇이든 더 친밀한 견해를 준다. 나를 흥미롭게 하는 것은 그것이 기억의 활동을 어떻게 반영하는가 하는 것이다. 나에게 기억은 마치 잠시 사라지고, 분간할 수 없는 영상과 같고, 감정에 호응하고, 심지어 사상까지 호응하지만, 또 본질을 초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애륜 게인
마사 콜빈 (마사 콜빈)
마르다
Colbum 은 197 1 에서 태어나 독학한 영화 창작자이자 뮤지션으로 현재 미국 볼티모어에 거주하고 있다. 그녀의 영화 창작은 다시 편집, 조합, 그리고 손으로 그린 나머지 영화들로 시작한다. 영화는 주로 콜라주, 스크랩북, 심지어 오래된 영화를 회수하여 원문의 애니메이션을 파괴한다. 그녀는 초고에너지 초저예산으로 차세대 초8 영화 창작자로 불린다. 마르다
콜본은 오래된 영화를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 이 괴이한 소장품을 전시하는 것 외에, 그녀의 많은 개인 작품들은 모두 이 영화의 콜라주입니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즉흥' 을 포함한 8.8mm 이상의 영화를 여행 상영으로 제작하도록 격려했다.
스파즈 (1995, S-8), 헤이 타이거 (1996, S-8), 나는 따라갈 수 없다 (1;
다이아나 배리
다이애나 배리는 시카고 예술대학에 다닌다.
예술대학
시카고) 는 사진과 영화 창작에 종사하며 1960 년대부터 실험 영화 창작에 주력했다. 그의 작품은 8MM 과 16MM 영화의 한계와 잠재력 비교, 성별 정의 영화감 구축, 영화 발명의 초급 영상과 서로 호응하는 열쇠 등 다양한 형태를 보여준다. 배리는 속도 8 로 여성의식 이미지의 성인식을 발표하고 여성이미지의 천국을 만들었다. 8MM 영화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
눈 (1973, S-8), 사랑하는 일기권 (1974, S-8), 밤 영화 # 3 (밤)
영화 #3, 1979, S-8 등.
페기 아비시 (페기 아비시)
페기
Ahwesh 는 안티오크 대학을 졸업하고 예술 창작 학사 학위를 취득하여 영화 연금술사로 불린다. 그녀는 매우 낮은 예산, 제로 비용의 심미로 성, 폭력, 언어 탐구에 대한 취미를 결합해 영화 규칙을 하나씩 깨고 문명의 비도덕적 자질에 직면할 권리가 없어 영화를 퇴폐적이고 환상적으로 만들었다. Ahwesh 는 1970 부터 스피드 8 영화를 촬영하기 시작했고, 작품은 휘트니 비엔날레에서 여러 차례 전시되었다. 8mm 영화 작품에는 피츠버그 3 부작 (The
피츠버그 3 부작, 1983, S-8), 마티나의 장난감집 (1989, S-8), 비디오머신
비디오, 1997, S-8/ 비디오 등. 그는 브라운 대학과 샌프란시스코 예술대학에서 교직을 했었다
Institute), 처음에는 바드 대학에서 교직을 맡았습니다.
제니퍼 몽고메리 (제니퍼 몽고메리)
제니퍼
몽고메리는 웨스트랜드 대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시도이다. 1984 샌프란시스코로 이사를 가서 동성애 운동을 하다. 그리고 그녀는 샌프란시스코 예술대학에 가서 공부했다. 가입 첫날, 아버지는 그녀에게 초8 카메라와 20 권 분량의 가족영화 필름을 선물해 영화 창작을 시작하셨다. 조지는 학교에서 그녀를 가르쳤다.
쿠찰, 키스 산번, 아비게일 차일드 이후 그녀는 객원 예술가 페기를 만났다.
아하, 두 사람이 함께 촬영을 시작했다. 그녀의 첫 번째 영화 "집에가는 길에" (Home
Avenne (1989, S-8) 은 다큐멘터리, 17 분입니다. 그녀는 코네티컷의 한 총기 가게로 돌아와 이전에 이곳에서 성폭행을 당한 사건과 기억을 재현했다. 이 자서전 영화는 뉴욕 동성애 영화제에서 상영되어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억과 성폭력을 처리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자신을 공공장소에 데리고 갔다. 8MM 작품은 캘리포니아 (1989, S-8), 12 세: 작은 l 과의 사랑 (나이
12: 약간의 l, 1990, S-8 을 사랑하고, 나는 어린 양 (나, 어린 양, 1992, s-입니다
캐롤라인 셔먼 (캐롤라인 셔먼)
카를로리
셔먼은 학제 간 예술가이다. 그녀의 작품은 영화, 영상예술, 그림, 사진, 서적 예술, 공연과 행동예술, 설치예술, 미디어 간 통합의 형태로 몸, 성, 성별, 예술의 정의를 바꾸었다. 그녀에게 영화는 그녀가 일하는 모든 미디어 중 하나일 뿐이다. 그녀가 촬영한 영화는 많지 않지만, 그녀의 자서전 삼부곡은 영화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구겐하임 예술 창작 연구 기금을 수여받았다. 바드 대학에서 처음 가르쳤던 밀턴 에이버리 예술학원 (바드)
대학, 밀턴 에버리 예술대학원). 8 mm 영화 작품에는 칼 로거의 크리스마스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 루게스의 크리스마스 가슴받이 1964, R-8), 납망치
예, 197 1, S-8), Kitch 의 어젯밤, 1973-78, S-8 등.
마조리 켈러입니다.
마조리의 죽음과 함께
켈러는 여성 의식이 강한 실험 영화 창작자이다. 그녀는 뉴욕대학교에서 영화를 공부하고 로드아일랜드 킹스턴 대학교에서 영화와 동영상 제작을 가르친다. 그녀의 작품은 재미와 농담으로 가득 차서 성관계와 페미니즘 문제에 도전한다.
그리고 사물에 대한 우리의 포지셔닝은 페미니즘 요소에 대한 예술성과 정치적 파악을 성공적으로 보여준다. 그녀의 오해 (1977) 는 제작 경험에 관한 영화로 가정을 비롯한 사회 신화 재검토를 했다. 그녀는 어머니의 경험에 대한 시청각인식에 집중하며 생산과 여성의 지속적인 진통 사이의 모순에 대한 남성론의 관점을 제시했다. 8MM 영화 작품에는 거북이 (1969, R-8), 그녀/그녀 (She/Va, 1973, R-8),
마르셀 티야시 마르셀 티라시
마르셀
세라체는 당대 프랑스에서 가장 중요한 선봉파 영화인 중의 하나이다. 사진촬영과 실험영화를 창작 매체로 삼고, 창작한 영화는 사진과 그림을 결합해 나중에 음악이나 색칠을 결합함으로써 영화의 속성을 바꾸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다른 예술가들과 함께 사진과 영화, 영화, 연극, 춤 등 시청각 매체를 결합한 장치 작품을 선보이는 경우가 많다.
지금까지 그녀는 이미 40 여 편의 실험 영화를 축적했다. 감독은 줄곧 인물' 주체' 의 불확실성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나는 영화 속의 빛, 그림자, 움직임 등의 원소에 특히 관심이 있다. 저는 피사체의 질적 변화 과정이나 현실과 추상 사이의 전환 과정 (예: 강이나 바다의 율동) 을' 관람' 하는 것, 이를 빛의 그림자현상으로 바꾸는 방법 등을 좋아합니다. 카메라를 양면 거울로 생각하면 사물과 나의 관계를 탐구할 수 있다. 8MM 작품은 "추상 2 호" 입니다
No.2, 1994, S-8), 회전목마의 천사 (L 'Ange du Carrousel, 1993-94, s
D'Or, 1993, S-8), 소나무 (송서, 1996, S-8), 잉크 08/02/97
세시 폰디세시 폰단
세실 (F.)
방단은 당대 프랑스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기대되는 실험 영화 제작자 중 한 명이다. 그녀의 작품은 슈퍼 8, 표준 8, 16MM, 35MM 등 모든 필름 사양을 포괄하며 서로 교차시킵니다. 동시에, 그녀는 다른 사람의 집 영화, 낡은 광고를 "자기가 가지고 있는 것", "재활용" 을 했다. 특히, 그녀는 종종 막의' 무결성' 을 파괴하여 막의 본질을 방해하거나, 감소된 방식으로 막을 부식시키고, 국부적으로 긁히고, 박리막의 색층을 제거한다. 테이프, 껍질, 먼지를 붙이거나. 점진적인 방식으로 말이죠. 영화의 원래 구조는 테두리 변경, 리메이크, 부분 추가, 라텍스 벗기기를 통해 원래의 리듬을 바꾸는 경우가 많다. 그녀의 영화는' 촉각' 을 매우 강조하고' 접합' 의 개념을 재정의했다. 그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컬러 영화 (a
컬러 영화, 1983, S-8), 파리, Le 7
양빌 (1998, S-8), 추상 영화 en colourers( 199 1, S-8) 등.
비비안 딕 비비안 딕
비비안 딕은 아일랜드에서 태어났다.
Donegal, 1976, 속도 8 영화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8MM 의 카메라 크기가 기체와 필름의 질감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8 mm 에 특히 관심이 있습니다. 1970 s 뉴욕의' 무파' (No
파도 운동의 대표 인물. 그녀의 작품은 개인적으로 정치적 관점에서 생활에 대한 탐구를 둘러싸고 8 mm 로 직접 정치평론을 했다. 그녀는 자신의 작품을' 서술성과 정치성' 으로 묘사하며 변수로 가득 찬 선봉 영화와 독립 제작의 최전방을 걷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는 항상 옳다
KLOC-0/970 년대에 싸우는 구조주의와 유물주의 영화 유파는 반동적이다. 그의 작품에는' 그레이어 대화' (1978, S-8) 와' 미녀와 야수' (미녀) 가 포함된다
야수, 1979, S-8), 예고편 (1983, S-8) 등이 됩니다.
바바라 함머 바바라
망치
바바라
망치는 8MM 영화를 찍는 실험적인 영화 창작자이다. 해머는 1970 에서 샌프란시스코 레즈비언 전선에 가입하여 레즈비언의 생활과 동성애자 집단의 성장 변화를 기록했다. 지금까지 그는 80 편의 영화와 동영상을 제작했고 동성애 역사 질산염을 주제로 한 실험 다큐멘터리 3 부작을 완성했다
키스, 1992), 입찰소설 (1995), 역사수업 (역사
Lessons, 2000) 는 동성애 영화와 독립 영화의 가장 중요한 대표이다. 그녀의 작품은 대담하게 영화 관람방식에 도전하고, 상영, 전시, 표현, 탈을 벗기며, 우리가 본 적이 없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가 8MM 의 영화로 촬영한 수많은 동무들의 친밀한 관계는 부드러운 정 속에서 볼 수 있다. 작품은' Schizy' (1968, S-8),' 여행: 마리아와 나' (여행: 메리) 입니다.
그리고 나, 1970, R-8 등.
재니스 크리스토 립진
재니스
크리스토
립진은 학제 간 예술가이자 영화 교육자이다. 그녀는 샌프란시스코 예술학원 영화 제작과 학제 간 예술과에서 교편을 잡고 있다. 그녀는 25 년 이상 8mm 이상의 영화를 제작하여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고 있다.
세바스티안 포. 25 년이 넘는 기간 동안 Janis Criystal Lipzin 은 영화 제작, 학제 간 예술 창작, 미디어 교육 및 이벤트 기획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1960 부터 그녀의 작품은 감광 과정의 응용과 관중의 상호 작용을 강조한다. 1970 부터 그녀는 무수한 16MM 과 8MM 의 영화작품과 영상작품을 창작했다. 그녀의 방법론은 그녀가' 진실' 을 반영하는 동시에 새로운 국면을 개조하고 열 수 있게 했다. 그녀는 그림, 사진, 판화의 창작 배경에서 영화를 만들었고, 그녀는 의식적으로 정통이 아닌 방식으로' 영화' 를 창작하여 영화 제작의 관례에서 해방시켰다. 그녀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우리의 선입견 위주의 창의적인 표현에 도전하는 것이다. 풍부한 교수, 책전, 예술 작문이 예술 창작 실천과 사회적 책임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것이 그녀의 사업이다. 최근 그는 인간 활동에 대한 전문가의 증거 역할을 테스트하고 관객을 초청해 역사와 당대 사건에 대한 다른 사람의 해석을 재고했다. 그녀의 작품은 고고학, 방화, 방화광, 살충제 오염, 범죄 행위, 논란이 있는 의학 문제를 탐구했다. 그의 작품에는' 두드리기' 가 포함되어 있다.
물건, 1974, S-8), 우트리스 연대기
문서 m, 1978, S-8), 드릴 (1983, S-8), 오른쪽/왼쪽 눈 (오른쪽 눈/왼쪽 눈)
눈, 1983-84, S-8), 계절력 (1995-97, S-8) 등.
앤 샬럿 로버트슨
앤 샬럿
로버트슨은 미국 오하이오 주 콜럼버스에서 태어났다. 1976 부터 그는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녀는 조울증 환자로 진단을 받았다고 주장했지만, 그녀도 이 결론을 부인했다. 그녀는 자신을 전형적인 강제적인 관찰의 초조자로 상상하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