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구도
먼저 우리가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구도 패턴 중 하나인 중앙 구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 구도의 주된 목적은 청중의 관심을 끌고 중심점에 주의를 집중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포스터의 중요한 정보는 중앙 구도의 초점에 배치해야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구도의 중앙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삼각형 구도
이 구도는 주로 캔버스를 가로와 세로로 세 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며, 시각적 초점은 이 선들의 교차점에 더 집중되며 특히 카메라 사진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 3등분 구도는 중앙 정렬 구도보다 더 유연하며, 단순히 중앙을 대칭으로 표현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시각적 모션 라인 만들기
시각적 클래스를 만드는 방법과 가이드 라인을 사용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시각적 클래스는 먼저 중심점을 만든 다음 시청자에게 모호하게 안내할 수 있는 시각적 경로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디자인이 보다 계층적으로 보이고 보는 사람이 포스터에서 정보의 상대적 중요성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접근법
요소 자체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사용하거나 실선을 직접 그려서 대중이 선의 궤적을 따라 다른 요소의 구현으로 안내하는 방식입니다.
이미지 균형 잡기
이미지 내 요소의 균형을 맞추는 것도 디자이너의 기본 기술을 고려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밸런싱 방법은 대칭 밸런싱으로, 이미지를 더욱 조화롭게 만들 수 있지만 동시에 정사각형 규칙으로 인해 지루할 수 있습니다.
비대칭 균형
이 방법은 잘 다루지 않으면 자신을 바보로 만들기 쉽기 때문에 디자이너의 기본 기술을 테스트하는 데 더 가깝습니다. 이 효과는 더 생동감 있고 역동적이기 때문에 이 밸런스도 더 많이 사용됩니다.
요소 증폭
이 방법은 핵심 콘텐츠의 일부를 증폭하여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는 것으로, 흔히 요소 증폭이라고 부르는 방식입니다. 우리가 배우고 싶다고 말하는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는 방법입니다.
대조 기법은 대비를 통해 해당 요소를 다른 부분과 다르게 만들어 더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현실적인 초점.
위는 Xiaoguang이 마스터 한 몇 가지 그래픽 디자인 기술이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포스터 텍스트 디자인을 정렬하는 방법? 우선, 텍스트를 구성하는 타이포그래피 방법
요소가 복잡한 전자 상거래 광고에서는 전체 디자인과 함께 텍스트 요소의 타이포그래피 방법을 선택하여 텍스트를 구성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는 마치 직원 회의에서 부서에서 가장 많은 인원을 가진 사람이 먼저 줄을 서는 것과 같습니다.
타이포그래피에는 중앙 정렬, 왼쪽 정렬, 오른쪽 정렬의 세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기본 조판 방법을 기반으로 텍스트 요소의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전체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전체 디자인 프레임워크의 요구 사항에 주의하여 사용할 정렬 방법을 선택합니다.
둘, 주요 참조 텍스트 결정
전자 상거래 광고 디자인에는 일반적으로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텍스트 요소 집합이 있습니다. 이 요소 그룹은 일반적으로 디자인 테마를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가장 중요한 텍스트 요소를 다른 문자의 순서와 배열을 결정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사용자의 사고 방식
인터랙션 심리학자들은 사용자의 읽기 논리를 기반으로 설문 조사를 한 결과 사람들이 읽을 때 문장의 의미를 이해하기 전에 한 번에 한 단어씩 읽는 것이 아니라 읽으면서 다음을 추측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이커머스 광고에서 텍스트 정보를 배열할 때 텍스트 배열의 논리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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