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연맹 - 크리에이티브 기하학 포스터-인쇄 광고 디자인의 창조적 특징

크리에이티브 기하학 포스터-인쇄 광고 디자인의 창조적 특징

PS 를 사용하여 기하학적 인물 포스터 PS 를 만드는 방법은 일상 생활에서 사용되는 수정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기하학적 인물 포스터를 만드는 데 어떻게 사용해야 합니까? 서두르지 마세요. 다음 변쇼는 이 방면의 상세한 내용을 여러분에게 가져다 줄 것입니다. 관심 있는 친구는 놓치지 마세요.

먼저 효과도를 보다.

오늘 우리의 자습서는 PS 를 사용하여 멋진 기하학적 스택 포스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먼저 이 포스터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배경은 단순한 그라데이션입니다. 전체 포스터는 기하학적 모양으로 겹쳐져 있습니다. 따라서 난이도가 간단합니다. 초점은 기하학적 모양과 계층 배치입니다.

자, 우리 자습서를 시작합시다.

1. 먼저 임의 크기의 새 캔버스를 만듭니다. 그라데이션으로 캔버스를 채웁니다. 색상은 임의적입니다. 소재를 PS 로 드래그

2. 모양 도구를 선택하고 캐릭터 얼굴 위치에 정삼각형 두 개를 새로 만듭니다 (원하는 위치를 덮습니다. 다음으로 그림을 자릅니다). 색상은 임의적입니다.

3. 우리는 마우스를 클릭하여 캐릭터 레이어를 선택하고, CTRL 키를 누른 채 왼쪽 삼각형에 해당하는 레이어를 클릭하여 선택을 확인한 다음 CTRL+C, CTRL+V 를 클릭하여 레이어를 복제하고, 같은 방법으로 오른쪽 3 층의 면을 복제합니다. 그런 다음이 두 개의 흰색 삼각형과 인층을 숨 깁니다. 이전에 복사한 도면층을 해당 위치에 배치합니다.

4. 크기와 위치를 조정합니다. 위에 두 겹에 흰색 묘사를 더해 층감을 더합니다.

5. 이전에 숨긴 삼각형 레이어 두 개를 찾아 복사하고, 색상을 변경하고, 크기를 변경하고, 위치와 순서를 조정하여 전체 포스터를 장식합니다.

6. [새 레이어 선택 모양 도구] 두 개의 어두운 사다리꼴을 새로 만들고 [모양 도구] 에서 [선 도구] 를 선택하여 어두운 선을 새로 만들고 순서를 조정합니다.

7. 새 레이어를 만들고, [모양 도구] 를 선택하고, 새 삼각형을 만들고, 투명하게 채우고, 30 픽셀 획은 흰색입니다. 확인을 클릭하고 레이어 혼합 옵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선 색상을 선택합니다. 어두운 픽셀과 3 픽셀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8. 새로운 레이어 선택 모양 만들기 도구를 계속 만들고 임의 색상으로 더 완벽한 원형 레이어를 만들어 주제에 맞춥니다. 투명도, 크기 및 순서를 적절히 조정합니다.

9.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브러시를 클릭한 다음 부드러운 가장자리 브러시를 선택합니다. 크기는 3 픽셀이고 색상은 진한 회색입니다. [펜 도구] 를 선택하고 왼쪽 아래 모서리의 빈 공간에 자유롭게 선을 그린 다음 선 패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브러쉬를 선택하여 아래의 시뮬레이션 압력을 확인합니다. 확인을 누릅니다.

/LOGO-0/0. 마지막으로 자신의 취향에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글과 로고를 추가할 수 있다.

사실 위 자습서에 언급된 색상, 모양, 숫자, 위치는 모두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 있는 세 선생은 단지 너에게 한 가지 생각을 제공할 뿐, 너는 자유로울 수 있는 천마천행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이것이 바로' 심공 게임 변쇼' 가 오늘 여러분께 가져온 PS 시리즈의 전체 내용입니다. 더 많은 멋진 정보를 원하시면 딥 스페이스 게임에 오세요!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은 서로 다른 포스터 스타일을 분석하고, 그들의 우수성을 배우고 차용하며, 포스터의 심미적 능력을 높인다! 0 1, 음악 테마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디자인-한국 디자이너 엽기운의 이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는 음악을 주제로 디자인되었다. 디자이너는 자신을 세계와 연결시켜 그 순간을 화지에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이 디자이너의 천박한 독특한 점이다. (조지 버나드 쇼, 디자이너명언)

02. 크리에이티브 글꼴 포스터 디자인-스위스 c2f 디자인 스튜디오 스위스 C2F 는 CybuRichli 와 FabienneBurri 가 2006 년에 설립한 스위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그 글씨체 포스터 작품은 디자인 스타일이 다양해 입체효과 전시를 위주로 한다.

03. 화훼포스터 디자인-스페인 디자이너 XavierEsclusaTrias 의 포스터는 화훼와 문안 위주로 식물화훼와 그래픽 디자인 요소와 문자를 교묘하게 혼합해 복고풍스럽고 스타일리시하며 다른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04. 전통문화예술의 포스터 디자인이것은' 문고' 를 주제로 한 비유수공예 전시 포스터 세트입니다. 문안 사이즈의 대비가 강렬하여' 천',' 대나무',' 페인트' 의 주제를 부각시켜 공예품 전시품을 부분적으로 확대해 패턴과 풍부한 디테일을 선보이며 풍부한 특색을 지닌 전통문화 포스터 디자인이다.

05, 크리에이티브 그래픽 분할 포스터 디자인-molwerk 간단한 그래픽과 선으로 요소를 분할하는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세트입니다. 배색은 대비색 (예: 빨강, 빨강, 파랑, 노랑 등) 을 많이 채택하여 사용자의 주의를 끌고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06, 크리에이티브 뇌동 포스터 디자인-Molwerk 그룹 포스터 뇌동은 넓고, 레드블랙 위주로, 포스터마다 테마스토리 장면이 있습니다. 처음 네 장의 포스터는 단순한 빨간색 그래픽을 겹쳐 초점을 맞추고 있어 전체적인 시각적 충격이 매우 강하다.

07. 종이 스타일 포스터 디자인 종이 텍스처의 사용은 포스터 입체적으로 독특하게 만들고 테마 장면은 포스터의 재미를 높인다. 이런 공연 스타일은 배우고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08. 밝은 종이 스타일 포스터의 디자인 밝은 종이 스타일 포스터는 입체 포스터의 형식 중 하나입니다. 입체 시각과 용지 두께는 종이 효과 포스터 디자인의 관건이다.

이 종이형 포스터는 대량의 밝은 색채를 운용하여 활발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색채 운용에 두드러진다.

9. 중첩 효과 스타일 포스터 디자인 중첩 효과 스타일의 사용은 포스터의 시각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자와 모양 또는 문자의 겹침을 통해 조판에 신비감을 더해 사람들의 주의를 빠르게 끌 수 있어 그 속의 오묘함을 탐구하고 싶어 한다.

10, 직사각형 요소 포스터 디자인 직사각형 요소는 일반적으로 엄숙하고 엄밀한 느낌을 준다. 직사각형 원소의 교묘한 사용은 전체 포스터 디자인을 지루하지 않게 한다. 문안 조판, 중첩, 회전의 대비와 결합해 포스터는 발랄함을 더했다.

165438+

12, 유명한 명소 일러스트레이션 서체 포스터 디자인-일본 디자이너 SeeVisual 은 다채로운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와 서체 비주얼 디자인 포스터로 뚜렷한 일본 명소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풍부한 색채 배합을 활용하고, 관광지 포스터는 정취가 넘치고, 문안은 간결하고, 서체 디자인은 독특하며, 세세한 맛을 볼 만하다.

13, 크리에이티브 원형 기하학적 구성 포스터 디자인-디자이너 PosterLad 기하학으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 세트입니다. 디자이너는 원형 원소를 생생하게 발휘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처리하고 전시하며 투영의 활용으로 입체감을 높였다. 실루엣과 문안은 포스터에 적지 않은 색을 더했다.

14. 복고풍 패션 캐릭터 콜라주 포스터 디자인. 패션이 부족하지 않은 빈티지한 포스터 디자인입니다. 다양한 기하학적 모양과 추상적인 도형을 이용해 채도가 낮은 인물과 믹스하고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그림의 전체적인 시각을 즐거움감, 재미, 간결, 미감으로 가득 채웠다.

15, 복고풍 포스터 디자인-덴마크 디자이너 MadsBerg 의 상업 광고 포스터 스타일은 독특하며, 비교적 오래된 작품처럼 고대 요소와 인쇄물의 느낌을 가지고 강렬한 복고풍을 형성했다. 디자이너의 포스터는 고전적인 포스터 예술을 현대적이고 영원한 스타일로 바꾸는 것이 특징이다.

16, 타일 요소 포스터 디자인 이것은 창의적인 타일 요소 포스터 디자인입니다. 이 포스터 세트의 요소에는 그래피티,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벡터 그래픽, 타일 요소 등이 있습니다. , 그 표현은 대부분 형상과 불규칙한 모양이다.

17, WWF 는 동물 보호를 위한 공익포스터 디자인을 주창한다. 그림 1 및 그림 2 는 실물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디테일에 집중할 수 있는 사실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뒤의 포스터는 주로 평면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전시되어 간단하고 재미있고 색채가 풍부하며 배경과 대비되는 동물 보호라는 이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18,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디자인-dawidryski 이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는 벡터 일러스트레이션과 단순한 형상을 결합하여 밝고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합니다.

19,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프랑스 디자이너 MichaelSallit, 대량의 라인 조합 포인트를 활용하는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 세트입니다. 그 주요 특징은 디자이너가 인물의 윤곽을 선으로 표현한 것이다. 대사가 많더라도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고 오히려 리듬이 질서 있다.

20.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Byelisavendramin 신세대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세트입니다. ElisaVendramin 은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그녀는 추상적인 개념과 풍부한 배색을 결합하여 완벽한 조합을 형성했다.

인쇄 광고 디자인의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기능

인쇄 창의성은 인쇄 광고의 표현 형식 중 하나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다음은 제가 공유하는 인쇄 광고 디자인의 인쇄 크리에이티브 특징입니다. 한번 봅시다.

인쇄 광고 그래픽 디자인의 창조적 특징

1 .. 신기해요

신기하다는 것은 개인화된 광고 디자인의 표현이다. 그래픽 창의성의 참신함은 디자이너의 창의력과 아이디어의 참신함과 특이함뿐만 아니라 표현 방법의 참신함도 가리킨다. 사람들의 전통적인 사고와 인지습관을 돌파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색다른 창의력과 독특한 스타일링을 통해 청중을 끌어들이고, 광고 작품의 디자인 이념을 전달하고, 청중의 참신함을 만족시켜야 한다.

2. 시각화합니다

이미지는 그래픽 창의성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과 특징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정교한 광고 문안은 한 장의 광고 사진보다 시각적 충격이 훨씬 적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그림을 통해 명확한 정보를 설명하기 위해 장황한 이야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창의적인 광고 사진은 정보를 더욱 명확하고 정확하며 생동감 있고 형상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서면 진술보다 설득력이 있고, 청중의 * * * 와 깊은 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3. 단순

평면 창의성은 강한 시각적 충격력과 순간적인 충격력으로 시청자들의 주의를 끌지만,' 기괴 괴함' 은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목표가 아니다. 그 궁극적인 목적은 빠르고 정확하며 또렷하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따라서 그래픽 아이디어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통속적이며 이해하기 쉬우며, 복잡하고 복잡한 정보와 심오한 주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이미지로 변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상징주의

그래픽 창의성의 상징성은 디자이너가 하나의 이미지나 이미지 세트를 통해 숨겨진 주제와 내포를 체험하고, 그래픽의 색채, 그래픽의 상징적 의미, 그리고 객관적인 사물과의 내적 관계를 이용하여 청중의 정체성을 끌어들이는 것을 말한다. 그래픽 창의성의 상징적인 표현은 다양한 일반적인 사물과 추상적인 생각과 개념을 광범위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인쇄 광고 디자인의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표현

1. 같은 구도

동형 도형은 두 개 이상의 도형을 창조적으로 결합하여 하나의 새로운 도형을 형성하지만, 이 과정은 원시 도형 중 각종 원소의 단순한 가산이 아니라, 초월이나 돌연변이를 통해 각종 원소를 교묘한 형식으로 하나의 새로운 이미지로 결합하여 시청자들이'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는 느낌을 만들어 그들의 시각과 심리적 주의를 끌게 한다 디자이너도 이런 새로운 이미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과 신선함을 가져다주거나 새로운 이념을 체험하고 싶어 한다. 예를 들어 맥도날드라는 가게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패스트푸드 브랜드의 로고 (logo) 는 노란색 대문자' M' 이다. 디자이너는 글자' M' 을 변형하고 인물 동형의 방법을 이용하여' M' 을 두 개의 열린 금빛 이중 아치로 설계하여 기쁨과 정교함을 상징한다. 간결하고 명료한 그래픽이 기억에 남는다. 사람들은 이 로고를 보자마자 맥도날드라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그것은 이러한 일반적인 동형 그래픽 표현에 만족하지 않는다. 맥도날드의 포스터 디자인에서 디자이너는 어린이 치아를 표현 대상으로 창의적인 사진을 디자인했다.

일반적으로 아이는 7 ~ 8 세에 이를 바꾼다. 빠진 앞니 두 개는 검은 틈새를 형성하고 잇몸의 곡선과 이 검은 틈은 기형적인' M' 을 형성한다. 디자이너들은 이런 현상에 영감을 받아 예술적인 창작과 가공을 하고 맥도날드의 로고와 결합해 맥도날드의 로고에 새로운 표현이 될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의 음식도 함축하고 있다. 치아와 맥도날드의 로고에는 두 가지 관련이 없지만 디자이너의 창의력과 디자인을 통해 치아 공간에서 동형이 되는 것은 동형 도형이 그래픽 창작에서 구체적으로 표현되는 것이다. 또 다른 예로, AMD 의 포스터도 동형 도형의 창작 수법을 사용한다. AMD 는 컴퓨터, 통신 및 전자 산업을 위해 정보 프로세서를 설계하고 제조하는 회사이므로 광고는 제품 정보 처리 능력이 빠르고 강력한 특징을 반영해야 합니다. 이런 생각을 바탕으로 디자이너는 한 작품을 설계했다. 언뜻 보면 한 평면 공간에 새끼 고양이 다섯 마리가 바닥에 앉아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 중 하나는 작은 호랑이였다. 이런 안배는 그림의 원래 질서감을 깨고 사람들의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원래 작은 호랑이는 AMD 였다. 네 마리의 고양이와의 비교를 통해 새끼 호랑이의 특징을 부각시킨 것도 AMD 브랜드의 특징이다. 위의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동형 그래픽은' 구 요소+새로운 조합' 형식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시청자들에게 관련 정보를 얻고, 디자이너의 창작 의도를 이해하여 인쇄 광고의 디자인 목적을 달성한다.

2. 반복 * * *

반복이란 그래픽 디자인에서 그래픽을 재사용하여 하나의 그래픽에서 볼 수 없는 시각적 충격과 화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연속적인 그래픽 관계와 동적 효과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 * * 는 모양 사이의 특정 부분이나 윤곽을 사용하여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참조하며 여러 그래픽을 하나의 불가분의 전체로 매우 긴밀하게 통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반복은 여러 숫자이고, * * * 는 하나의 숫자입니다. 디자이너는 여러 그래픽과 하나의 그래픽을 비교하여 자신의 창의력과 설계 의도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흡연 금지' 에 대한 인쇄 광고가 반복되는 표현을 사용한다. 화면의 주체는 일반인의 얼굴이지만, 그는 네 개의 입을 가지고 있는데, 이 네 개의 입은 노인, 어린이, 여자, 남자를 포함한 서로 다른 군중을 대표한다. 맨 아래 수컷은 입에 담배 한 대를 물고 불타는 연기를 위로 날리며 다른 세 조의 입으로 들어갔다. 이 금연 광고의 주제는 한 사람의 흡연 결과가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릴 뿐만 아니라 곧 더 많은 사람들이' 간접담배' 를 흡입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 포스터 광고에서 네 개의 입이 반복되고, 그들은 * * * 얼굴 윤곽을 사용했는데, 이 윤곽은 바로 * * * 건강이다. 한 흡연구가 다른 사람을 향해 반복과 건강의 유기적 결합을 이루었다. 또 다른 예는 홍콩의 유명한 디자이너 진유건이 그의 스튜디오를 위해 디자인한 상징이다. 그 아이디어는 중국 전통 길조 패턴' 사희인형' 에서 유래했다. 얼핏 보면 인형 두 개와 다리 네 개가 있지만 자세히 보면 각 인형 머리는 두 가지 몸 자세, 즉 앉기와 기어오르는 자세에 해당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실제로 네 개의 인형과 여덟 개의 다리가 있고, 각 인형 머리와 각 다리는 * 이다.

3. 다른 그림자 모양

서로 다른 그림자 그래픽은 디자이너가 원본 그래픽을 광원 아래에 배치하여 형성한 그림자 그래픽입니다. 그림자' 는 일상생활의 자연현상이지만 창작자 사고의 확장과 세심한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표현 형식을 부여받아 독립적인 가치와 의미를 지녔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영' 은 다른 그림자이다. 디자이너가 예술 처리를 통해 물체의 원래 그림자를 다른 투영 모양으로 바꿔 원래 밋밋했던 화면에 상상할 수 없는 시각적 충격을 주어 디자인 주제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드는 것이다. 인쇄 광고 디자인에는 두 가지 형태의 그림자 그래픽이 있습니다. 첫째, 그림의 그림자는 실제 것과 비슷하다. 예를 들어 일본의 유명한 그래픽 디자이너 후쿠다의 광고 포스터' 괴영' 이 바로 이런 창의적인 그래픽의 대표다. 화면 속 지면 위의 그림자는 전체적으로 임무 모양과 일치하지만, 디테일적으로는 인물과 그림자의 각도가 다르기 때문에 작품 속 그림자와 생활 속 그림자는 다르다. 또 다른 그림자 인물은 화면의 그림자가 실제 사물과 비슷하지 않고 심지어 사물의 원형에서 완전히 벗어났다는 것이다. 위의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이영 도형은 사물 사이의 내적 관계, 모순관계, 허실 관계, 인과 관계를 표현하는 데 매우 적합하다. 어떤 관계든 디자인 의도를 강조하고 부각시켜 관람객에게 넓은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4. 모순된 그래픽

모순 된 그래픽은 그래픽 디자이너가 착시현상 및 원근법의 원리에 따라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물체를 재조합하여 2 차원 및 3 차원 공간을 결합하여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경계를 깨고 시청자가 착시현상을 일으키도록 유도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는 사람이 황당무계해 보이는 변태적인 시각 세계에서 디자이너의 창작 의도를 체험하도록 유도하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의 유명한 그래픽 디자이너 에셔 (escher) 는 모순된 도형으로 책 한 권을 위한 포스터를 디자인했다. 화면 속 주체는 책일 뿐, 디자이너는 착시현상 원리를 이용해 보는 사람에게 다른 시각적 느낌을 준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책 한 권이 책상 위에 비스듬히 놓여 있어 관객은 책의 표지와 척추를 분명히 볼 수 있다. 2 차원 공간의 전시에 속한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 책은 위아래가 뒤집혀 있고, 원래의 표지는 뒤가 되고, 또한 2 차원 전시이다. 그러나 두 관점을 결합하면 관객은 2 차원 공간인지 3 차원 공간인지 모르고 두 권의 책이 같은 2 차원 공간에 있고 각자의 독립적인 3 차원 공간 표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작품에서 볼 수 있듯이 디자이너는 모순 된 그래픽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보여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그래픽에 더 많은 전시 공간이 생기고 관객에게 예상치 못한 시각적 느낌과 새로운 시각적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디자이너의 창의력에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