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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오스프리의 작별에 대한 감상

노인의 여정은 다양한 아이디어와 내용이 담긴 책입니다. 그러나 이 책의 예술적 성취는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글은 신선하고 생생하며 묘사는 섬세하고 심오하며 독자들에게 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인 소녀의 해설은 작품의 예술적 특성을 구현하는 구절이며 시대를 초월하여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백녀의 해설'은 주인공인 늙은 장애인이 제남의 연예인 백녀(왕샤오위)가 북을 치며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는 구절입니다. 작가는 백니우의 해설을 훌륭하고 세밀한 묘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고전 소설의 아름다운 묘사 글입니다. 묘사에 대해 말하자면, 일부 고전 소설의 일반적인 문제는 "푸"방법을 남용하여 쌓아 올리는 것을 시도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부하고 관련성이없는 이미지가되었다는 것입니다. 리우 오스프리는 진부한 표현을 과감히 버리고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선보입니다. 예술적 기법을 사용한 단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구름에 달을 안고' 기법을 잘 활용했습니다. 책이 열리기 전에 저자는 세 가지 매복을 놓았습니다. 하나는 게시 된 "큰 단어", 도시 전체가 즉시 "이야기", "미친 나라"; 웨이터의 소개와 칭찬의 섹션이 있으며 심지어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단락에서는 웨이터를 소개하고 칭찬하면서 "아무리 고귀한 사람이나 천한 사람이나 모두 그의 노래에 매료되었다"고까지 했고, 한 단락에서는 노인이 3시간 전에 극장에 들어와서야 "짧은 벤치를 찾아 빈 공간에 앉았다"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이 세 문단은 당시의 웅장함을 크게 과장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노인이 깊이 매료될 뿐만 아니라 독자들조차도 그 진실을 알고 싶어 하는 것은 환경과 분위기와 함께 백소의 노래입니다. 막이 열리면 백소가 등장할 시간이지만 작가는 "말과 활을 구부리고 더 이상"이라는 제스처를 취하여 세 현 연주자가 먼저 매트에 오도록합니다. 관객을 순식간에 사로잡는 세현을 연주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 마치 수십 개의 현, 수백 개의 손가락이 연주하는 것처럼 모든 손가락이 휠을 돌리고 억양이 움직입니다.

이 순간 관객과 독자는 자신도 모르게 공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준비가 된 채 점점 더 성장합니다. 주인공은 아직 등장하지 않았지만 조연들은 "관객의 박수가 끊이지 않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으니 주인공의 힘이 얼마나 높을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 장면에 대한 반주의 레이어입니다. 한 소녀, 아마도 백인 소녀가 노래를 부르는데, 그 노래는 훌륭합니다.

갑자기 북이 깨지고, 소리가 무너지고, 말이 부서지고, 계곡에서 새가 나오고, 제비가 둥지로 돌아가는 것처럼 소리가 바뀝니다. 문장당 일곱 단어, 단락당 수십 줄, 느리거나 빠르거나, 높거나 낮거나, 곡조가 바뀌는 곳에는 변화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모든 곡이 끝났다고 생각하면서 모든 곡이 조율되지 않은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 사람은 백인 소녀여야 하지만 아직 그렇지 않다. 소설에서는 두 관객의 토론을 통해 하얀 황소의 여동생인 검은 황소라고 알려줍니다." 어조는 백인 소녀가 가르쳤습니다. 흰소보다 낫다면 얼마나 좋을지 모르겠어요!" 그렇군요! 흑인 소녀 비트는 또 다른 권위적인 허세인 것 같습니다. 흰 소에게는 또 다른 반주입니다. 흑인 소녀의 노래 실력은 이미 늙은 장애인을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게"만드는데 어떻게 백인 소녀가 더 좋을 수 있습니까? 흰 황소가 더 잘 노래한다고 해도 저자는 그것을 어떻게 설명할까요? 더 신비 롭고 혼란스럽고 기사는 더 이상합니다. 물이 가득 찬 저수지처럼 문이 열리면 어떤 모습 일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플롯 측면에서 진셩첸은 이를 '구르기'라는 예술적 방법이라고 불렀습니다. "당기고 굴린다"는 것은 굴러간다는 뜻으로, 플롯의 전개가 수직이 아니라 기복이 있고 흔들리고 빠져나가야 하며, 카드를 보여주지 않고 독자를 불안에 떨게 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식으로 독자는 놀라움, 의심, 긴박감에서 갑자기 즐거움, 신속함, 편안함으로 바뀌어 미적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백인 소녀 리뷰의 레이어에는 이러한 예술적 효과가 있습니다. 이 작품의 가장 큰 장점은 작가가 백인 소녀를 환경, 분위기, 세 줄, 흑인 소녀로 설정할 뿐만 아니라 백인 소녀를 작가 자신으로 설정한다는 것입니다. 즉, 작품은 백인 소녀의 외모, 무대 스타일, 불안한 눈빛을 사용하여 분위기를 설정하고 노래의 분위기를 열었습니다. "천 번의 전화가 나온다"는 상황에서 마침내 흰 소가 등장합니다. 일반적으로 흰 소는 하늘의 아름다운 여성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Liu E는 실제로 톤을 뒤집어 "멜론 얼굴, 얼굴이 하얗고 깨끗하지만 평균 이상으로 보이며, 그녀가 아름답지만 매력적이지 않고 깨끗하지만 차갑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흰 소가 좋지 않다고 씁니다. 신중하게 생각하면 저자의 설명이 옳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백인 소녀가 못생긴 것으로 쓰여지면 무대 이미지가 손상되고 독자의 미감을 불러 일으키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백인 소녀가 특히 아름답다면 사람들이 오해하기 쉽습니다. 백인 소녀가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외모를 이용하고 있다는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저자는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독자에게 흰 소를 끌어들이는 것은 외모가 아니라 노래하는 목소리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노래의 무대를 설정하기 위해서만 이 글을 씁니다. 또한 무대에 오른 백소의 자세도 매우 단정했다고 아래에 적혀 있습니다."고개를 반쯤 숙이고 나와서 반탁 뒤에 서서 배꽃에게 몇 번의 징글을주고.... 그리고 배꽃에게 몇 번의 징글과 드럼 해머를 두드리고 나서야 관객을 바라보았습니다." 여기서부터 작가의 글은 점점 더 두꺼워집니다. 주목할 만한 점은 단순히 이야기를 전개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후 노래를 위한 길을 열어놓는다는 점입니다. 바이니우의 우아하고 관대한 무대 매너를 묘사하는 것은 이후 공연을 위한 여지를 남기는 것이고, 다음 노래, 바이니우의 눈빛, 서점의 '침묵'이 분위기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은 바로 그 다음 노래를 위한 것입니다. 요컨대 흰 황소의 보컬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

둘째, 사물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구체적이고 상세한 묘사에 능숙합니다. 작업자 같은 묘사는 일종의 세밀하고 상세한 묘사 방법입니다. 글로 묘사하는 장면의 '물 여백'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정확하고 세밀하며 생생한 묘사로 마치 거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흰 소의 노래에 대한 세심한 묘사가 정말 반갑습니다. 흰 황소의 노랫소리를 테이프처럼 자세하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테이프와 달리 음악의 아름다움만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문학과 언어의 아름다움도 함께 보여줍니다. 원래 음악의 이미지는 포착하기 어렵고, 청각에 호소하는 것을 시각적으로 인식되는 언어의 이미지로 바꾸기 위해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더더욱 어렵습니다. 하지만 리우 오스프리는 썩어가는 것을 마법으로 바꾸어 흰 소의 노래를 완벽하게 묘사했습니다. 마치 독자가 그 해의 노래 실황을 듣고 당시 청중들의 끝없는 즐거움을 함께 나눈 것 같습니다. 이 세심한 묘사 속에서 작가는 주로 다음 세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흰 소의 노래를 매우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표현합니다. 첫 번째는 직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그는 곡의 무게와 긴박감을 비교하고 대조하기 위해 정확하고 생생한 직유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음악의 갑작스러운 고음에 대한 비유로 "하늘을 향해 줄타기를하는 것처럼"을 사용했고, 원의 음악에 대한 비유로 "황산 36 봉우리 가운데를 날아 다니는 뱀처럼"을 사용했고, "화덕의 봄 새벽, 좋은 새 지저귐 그는 음악의 다양성을 비교하기 위해 "꽃 도크의 봄 새벽과 좋은 새들의 지저귐"을 사용했습니다. 이 생생한 은유, 일부는 이미지 비유, 일부는 영역 연상, 일부는 높은 은유, 일부는 낮은 은유로 흰 소가 노래하는 리듬과 멜로디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류오스프리는 은유의 대가인 것 같습니다. 그는 노래하기 전에 멋진 은유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는 세 현악기를 연주할 때 '천피'를 사용하여 여드름이 난 얼굴을 비유했고, "새는 계곡에서 나오고 제비는 둥지로 돌아간다"를 사용하여 흑인 소녀의 멜로디컬한 목소리를 비유했습니다. 특히 백소의 눈을 묘사할 때 "가을 물처럼, 차가운 별처럼, 둥근 공처럼, 검은 수은 두 알이 들어 있는 흰 수은처럼"이라는 중첩된 은유를 사용하여 백소의 눈이 맑고 밝다는 것을 반복적으로 묘사한 것이 돋보인다.

둘째, 공감의 방법, 즉 감각적 차용을 사용하여 보컬 이미지를 묘사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소리가 그리 크지 않았는데 귀에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느꼈으니 내장이 다리미처럼 다듬어져 막힌 곳이 없고, 인삼 열매를 먹는 듯 3만 6천 개의 모공이 뚫려 있고 모공이 하나도 없는 것이 불행한 것이 없었다. 이것은 감각으로 듣는 것에 대해 쓰는 것이고, 놀랍도록 아름다운 상황을 구체적이고 생생하게 쓰는 것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또 다른 예로 "올레봉 서쪽에서 타잔을 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언뜻 보기에 올레봉은 가파른 벽이 있어 하늘과 연결된 줄 알았는데, 올레봉으로 돌아서면 올레봉에 부채바위가 더 있고, 부채바위로 돌아서면 부채바위에 남천문만 보이는, 가면 갈수록 더 위험해진다. "이 구절은 순전히 시각적 인상을 청각적 인상으로, 유형적 인상을 무형으로, 상승과 놀라움의 예술을 생생하게 쓰고 또 쓰고 있습니다. 경계를 허물고 감각적 차용을 사용하는 이러한 묘사 방식은 전달하기 어려운 음악의 아름다움을 더욱 구체적이고 생생하게 반영하여 표현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작가가 자신의 느낌으로 소리를 그린다는 것은 작가가 직접 소리를 그리는 것뿐만 아니라 듣는 사람의 감정과 반성을 통해 간접적으로 소리를 그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멜로디가 갑자기 높아지는 것을 묘사할 때는 "(노인은 어쩔 수 없이 몰래 외쳤다)"라는 문장을, 노래가 점점 더 낮아지고 점점 더 미세하게 사라지는 것을 묘사할 때는 "숨을 참는 사람들로 가득 차 감히 덜 움직이지 마라"라는 문장을, 동시에 화려한 음악을 묘사할 때는 다음과 같은 문장을 넣었습니다. "나는 그 소리를 듣기에는 너무 바빴다"; 마지막으로 음악이 갑자기 중단되는 장면을 묘사할 때 "그 순간 무대는 박수 소리와 함께 우레와 같이 울렸다"라는 문장을 추가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작가는 음악을 묘사하면서 장면과 상황, 분위기를 생생하게 채색하는 동시에 음악의 아름다움을 간접적으로 묘사하는 효과를 섞었습니다.

위와 같은 세심한 묘사를 통해 흰 소가 노래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하여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에 대한 강한 향유를 느끼게 한다.

셋째, 선묘 기법을 잘 사용했다. 옛 장애인 여행기의 서술 대상은 선묘 기법, 즉 작가가 사물의 주요 특징을 포착하고 기록된 먹과 간결한 언어로 사물의 이미지를 윤곽을 잡는 데 특히 능숙하다. 이것이 일반적으로 설명을 배치하는 것을 선호하는 고전 소설과 구별되는 점입니다. 이 특징은 특히 '대명호에서 수영하는 늙은 장애인'과 '얼음이 깨지는 황하를 바라보며'와 같은 부분에서 잘 드러납니다. 예를 들어 이 에피소드에서는 세 줄의 퉁소 연주자, 흑인 소녀, 백인 소녀의 초상화를 과장하거나 많은 수사를 사용하지 않고 모두 선으로 그려서 묘사하는 등 이 특징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에피소드의 마지막에 흰 소가 나와서 '검은 당나귀 대목'을 말하는데, 모두 빠른 음절로 되어 있고 점점 더 빨라집니다. 흰 코끼리 산의 시에서는 "옥 그릇에 크고 작은 진주를 붓는 것과 같다"고 말합니다. 그가 매우 빠르게 말할 때 듣는 사람은 따라갈 수 없지만, 그는 명확하게 말하며 모든 단어를 귓속 깊이 전달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 또한 과장이 많지는 않지만 화이트 불의 빠르고 명확한 노래의 특성을 설명하기 위해 충실하게 쓰여진 스케치입니다.

구조적으로 이 노래는 전체 곡의 클라이맥스입니다. 클라이막스 이후 작가는 여운으로 두 개의 작은 패널을 씁니다. 그 중 하나가 방금 언급한 '검은 당나귀 부분'입니다. 작가는 여운이 남는 느낌을 주기 위해 이 부분에 대해 간단히 쓰고 있습니다. 다른 단락은 '노래 소리가 사흘 동안 여운이 남는다'는 옛말로는 이토록 아름다운 노래를 설명하기에 부족하다며, 공자의 '석 달이 지나도 고기 맛을 모른다'는 말로 충분히 설명해야 한다는 취지의 청중들의 의견에 대한 내용입니다. 효과 면에서 이 논의는 저자의 서사를 청중의 입을 통해 요약하고 평가한 것에 불과합니다. 흥미롭게도 저자는 청중이 당시 유명한 시인 왕이라는 점도 지적했습니다. 이 글의 목적은 댓글의 무게를 늘리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백부 해설"은 청나라 후기 소설의 뛰어난 장이자 음악을 묘사 한 고전 소설의 걸작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작가의 기술은 비범합니다. 그는 신선하고 시대를 초월한 산문 스타일로 소설을 썼습니다. 모든 것이 인공의 흔적 없이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지만 모든 것이 매우 세밀하고 능숙하여 멋진 인상을 줍니다.

백인 소녀의 해설은 류 오스프리의 『옛 남은 자의 여정』에서 발췌한 두 번째 글입니다. 원래 제목은 <리산 기슭의 고대 황제의 흔적>이었습니다. 중국 소설의 단조로운 문화 언어로 청각적 이미지를 훌륭하게 표현한 글입니다. 류오스프리는 배꽃 북 예술가인 바이니우왕 샤오야의 뛰어난 노래 실력에 대해 썼습니다. 전체 텍스트는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부분은 노래하기 전의 장면을 묘사한 것으로, 염료에 가까운 원거리 전달력이 좋다고 요약할 수 있고, 뒷부분은 노래하는 동안의 장면을 묘사한 것으로, 청각적 이미지를 시각적 이미지로 전환하는 시각과 청각의 교묘한 소통으로 요약할 수 있다.

작가는 흰 소가 아무렇게나 무대에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 각고의 노력 끝에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적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가의 패딩 기법 사용은 매우 영리합니다. 멀리서부터 가까이까지, 얕은 곳에서 깊은 곳까지. 평범한 노란 종이 포스터에서 설명합니다. 포스터의 내용은 단순하고 이상합니다. 가운데에는 "드럼 연주"라고만 적혀 있고 그 옆에는 작은 글씨로 "명 후구 24 일"이라는 필요한 시간과 장소 만 적혀 있습니다. 광고는 드러머가 누구인지 말하지도 않고 일반적인 표현도 제공하지 않아 노인의 회의론을 불러 일으켰습니다."나는 이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다른 곳에서는 그런 트릭을 본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작가 팡 모의 장인 정신입니다. 포스터의 단순함과 포스터가 사방에 걸려 있지 않다는 사실은 화이트 불의 스토리텔링의 신비로움을 암시하지만, 이 게시물은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노인이 "끝까지 걸어서 끝까지 셀 수 있게" 되자 작가는 잉크를 더 추가하고 사람들의 반응을 적기 시작했습니다. 첫째, "내일은 흰 소가 책을 들려줄 것이니 장사할 필요 없이 책만 들으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장사를 멈추고 책을 듣는 것이고, 두 번째는 두 가게 주인이 "지난번에 흰 소가 책을 부탁하러 휴가를 냈다고 했으니 내일도 책을 부탁하러 휴가를 내야겠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번갈아 가며 휴가를 내고 번갈아 가며 책을 듣는 것입니다. 흰 황소 해설자에게는 일종의 베이킹이고, 늙은 장애인 사고 단서에게는 "흰 황소는 누구인가?"라는 의심을 더욱 깊게하는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포스터가 왜 그렇게 미쳤지?"

이 단서에 이어 저자는 웨이터의 하얀 황소 소개에 대해 씁니다. 이 소개는 생생하고 다소 아름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웨이터는 화이트 불의 재능을 이렇게 묘사합니다."그는 타고난 괴물이었습니다! 그는 열두 살이나 열세 살 때 이 스토리텔링 기술을 배웠습니다." "그는 쿤쿠, 샤오쿠 및 남쪽의 모든 종류의 악센트를 이 드럼북의 선율에 넣습니다." 그는 모든 세계의 최고를 흡수하는 데 능숙합니다. 다양한 곡조를 흡수한 것을 바탕으로 새로운 곡조를 만들었는데, "이 곡조를 만드는 데 2~3년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웨이터는 또한 "남과 북에서 누가 경쟁하든 그의 노래를 들으면 모두 매료되었다"며 바이누의 예술적 영향력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노인에게 "일찍 가서 들어야 해요. 그가 1시에 노래를 시작하지만 10시에 가면 자리가 남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웨이터는 분명히 설명했지만 "노인은 믿지 않았습니다." 다음 날, 노인은 "기피 표지판"을 보고 나서야 다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그 지식은 이미 가득 찬 정원의 문으로 들어갔습니다." 노인은 작은 팁을 줄 수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짧은 벤치를 발견하고 틈새에 앉았습니다." 여기서 작가는 화이트 불의 뛰어난 노래와 청중의 혼잡함을 대조합니다. 그러나 늙은 절름발이에 대한 의심은 풀리지 않습니다. "저 무대를 보면 테이블이 하나 반밖에 없고, 테이블 위에는 두 개의 철 조각이 달린 판넬 드럼이 있습니다. 그 옆에는 한 줌의 트리플 블랙이 있고, 반 테이블 뒤에는 의자 두 개가 놓여 있는 것이 바로 펄리 제인이라는 것을 저는 마음속으로 알고 있습니다." "거대한 무대만 있고 다른 건 아무것도 없어요." 올드는 약간 우스운 기분이 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어리둥절한 상태였습니다. 대중의 감탄과 노인의 쓸쓸한 태도, 관객의 열광과 노인의 회의적인 태도가 극명하게 대비되었습니다. 늙은 장애인의 경우, 그는 많은 것을 보았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는 떠돌이 의사입니다. 그의 회의주의는 캐릭터의 경험과 일치합니다. 줄거리의 처리에 관한 한, 작가는 오래된 무효의 역방향 역방향의 역방향 펜을 사용하여 파도를 일으키고 더 서정적입니다.

그런 다음 저자는 명후 저택의 아늑한 장면을 묘사합니다. 관료와 일반인 등 다양한 청중, 꽉 찬 강당, 백뉴의 해설의 우아함과 이를 감상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강조합니다. "아무것도 명확하게 들리지 않는다"에서 작가는 "너무 많은 사람들"의 장면을 반영하여 이후 묘사를 위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쯤 되면 흰 황소가 등장할 때인데 작가는 등장하지 않는다. 세 명의 흑인 소년과 흑인 소녀를 두 겹의 패딩으로 클로즈업하여 첫 번째 목소리를 표현한 것입니다.

3번 극장의 흑인 소년에 대한 글도 점진적으로 페이드 처리합니다. 처음 배우의 입장은 관객에게 실망을 안겨주었습니다. "얼굴이 길고, 얼굴에 여드름이 있고, 오래된 피부처럼 매우 못생겼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관객의 심리를 완전히 포착하고 백황의 외모에 대한 동반자 역할을하는 일종의 역 작문 스타일입니다. 블랙키의 곡 중 세 곡이 실수로 연주되어 "한두 곡만 연주되고 사람들은 별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모든 손가락이 사용되었고, 마치 수십 개의 현과 수백 개의 손가락이 연주하는 것처럼 스타카토는 매혹적이었습니다." "이때 무대에서 박수 소리가 끊이지 않았지만 블랙키를 압도할 수는 없었습니다." 긍정적인 예술적 묘사와 관객의 피드백이 모두 그 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여성들은 여성처럼 보이도록 쓰여졌습니다. '긴 오리알 얼굴'을 제외한 대부분의 캐릭터 의상은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작가가 직접 제작했습니다. 그녀의 곡은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갑자기 북이 울리고, 소리가 굴러가고, 가사가 부서지고, 계곡에서 새가 나오고, 제비가 둥지로 돌아가는 것처럼 소리가 흐릅니다. 한 문장당 일곱 단어, 연당 수십 줄, 느리거나 빠르거나, 높거나 낮거나, 곡조가 바뀌는 곳에는 변화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마치 모든 곡의 조율이 다 끝나고 작품이 끝났다고 생각한 것 같았습니다." 저자는 모든 곡에서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그녀의 보컬 톤의 변화에 집중합니다. 이 시점에서 사람들은 그녀가 백인 소녀라고 확신했습니다. 작가는 무대에서 두 사람과의 대화를 통해 그녀가 백인 소녀가 아니라 '백인 소녀의 여동생'인 흑인 소녀라는 사실을 알려 사람들의 확신에 반격을 가했습니다. 이는 문학적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세 명의 흑인 소년"의 작가의 글과 연주 실력은 이 세상을 벗어났고 흑인 소녀의 노래는 놀라운 수준으로 이 세상을 벗어났습니다. 흑인 소녀의 "곡조"는 백인 소녀가 가르쳤습니다. 백인 소녀보다 낫다면 얼마나 멀리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는 자신의 장점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지만 백인 소녀의 장점은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그의 장점은 배울 수 있지만 흰 소의 장점은 배울 수 없습니다. "흑인 소녀와 백인 소녀를 대비시키는 것은 예술적 효과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흑인 소녀에 대한 예술적 묘사는 거의 지속 불가능합니다. 백인 소녀의 묘사를 더 발전시키는 방법은 작가의 예술적 재능에 대한 심각한 시험입니다. 작가는 뛰어난 연기자임을 입증했으며 매우 높은 기초 위에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멀리 퍼지고 가까운 패드, 포지티브 라이닝 및 측면 염색, 레이어 별 권장, 단계별 변형, 천 번과 천 번이라고 불리는 우리는 예술적 레이아웃을 형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온통 염색을 위해 흰 소는 특별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가는 책방의 분위기부터 시작합니다. 흑인 소녀가 "정원은 말하고, 말하고, 웃고..."라고 노래한 뒤 "정원은 사람들로 가득했다. 정원은 사람들로 가득했다"고 노래하지만, 그녀가 등장하자마자 "정원은 고요했다"며 갑작스러운 반전이 백인 소녀와 묘한 대조를 이룹니다.

그런 다음 저자는 흰 소의 초상화를 쓰고, 언어는 간결하고 과장되지 않고 "외모는 중년의 외모 일뿐"이라고 쓰지만 "아름답지만 매력적이지 않고 맑지 만 차갑지 않은"내면의 매력이 있습니다. 저자는 흰 소의 눈을 강조합니다. "가을 물처럼, 차가운 별처럼, 귀중한 진주처럼, 하얀 수은처럼, 안에 검은 수은 두 알갱이가 들어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먼 구석에 앉아 있는 사람들도 왕샤오위가 나를 본 것 같았다." 이 은유는 눈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예술가로서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이때 바이니우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손을 들고 무심하게 쳐다보며 관객의 마음과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화이트 불의 예술은 그녀가 아니라 자신의 기술과 재능에 의해 뒷받침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런 다음 저자는 화이트 불의 서평 예술을 색채와 붓놀림에 주목하여 설명합니다. 예술에 대한 이 긴 설명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은 미의 감각에서 유동성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첸중슈는 유동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정확하게 설명했습니다. "일상적인 경험에서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은 종종 서로 접촉하거나 소통할 수 있으며 눈, 귀, 혀, 코, 몸의 영역이 나뉠 수 있습니다. 색은 온도가 있는 것 같고, 소리는 이미지가 있는 것 같고, 따뜻함과 차가움은 무게가 있는 것 같고, 냄새는 가장자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일상적인 언어에서도 종종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밝다' 또는 '시끄럽다'라고 말할 때 우리는 마치 시각과 청각이 서로 분리 될 수없는 것처럼 '밝다'라는 단어를 소리로 옮깁니다. 예를 들어 '활기차다'와 '차분하다'라는 단어에는 '뜨겁다'와 '시끄럽다'라는 단어도 있습니다. '차갑다'와 '조용하다'는 같은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단단히 묶여 있습니다."(Sr. IV). 상응의 심리적 효과는 더 풍부하고 다양한 아름다움의 감각으로 이어집니다.

먼저 작가는 유동감의 근간이 되는 소리를 사실적으로 묘사한다. 소리를 묘사할 때 작가가 가장 먼저 주목하는 것은 소리의 높낮이, 즉 상승과 하강입니다. 작가가 가장 깊이 경험하고 느끼는 것은 소리의 리듬과 멜로디, 높고 내성적이며 섬세하고 물결치며 흔들리는 것입니다. 목소리는 부드럽고 "처음에는 그다지 크지 않고", "12 줄을 부른 후 점점 더 높아지고", 절정에서는 "갑자기 떨어지면서"빙빙 돌고 있습니다. 나중에는 "점점 더 낮아지고 얇아지며 소리가 사라집니다." 고요한 것 같으면 제너레이션이 갑자기 울음을 터뜨리고 모든 목소리가 함께 크레센도로 올라가며 서로 섞여 구분할 수 없게 됩니다. 클라이맥스가 길어지기 전에 "모든 것이 침묵"하고 빔이 갑작스럽게 끝납니다. 전체 묘사는 생생하고 연상적이며 소리가 다양하고 문학적 상황이 기복이 있으며 작가가 미적 감수성과 촉수의 미묘함의 대상을 잘 인식하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더 좋은 것은 묘사 과정에서의 미적 흐름입니다. "처음에는 소리가 그리 크지 않았는데 형언할 수 없을 만큼 경이로운 광경을 느꼈다"며 "내장은 마치 쇠 조각과 같아서 막힌 곳이 없고, 3만 6천 개의 모공은 인삼 열매를 먹는 것과 같아서 어느 한 모공도 허물어지지 않았다"고 묘사했습니다. 미묘한 소리를 묘사한 멋진 장면입니다. 작가는 관객의 감정에 집중하여 오장을 다림질하는 편안함과 인삼 열매를 먹는 기분 좋은 맛으로 해설의 예술적 매력을 표현합니다. 미학적 효과는 음악적 세례의 영향에 초점을 맞춘다.

고음부를 묘사할 때 작가는 음역대를 꾸준히 상승시키면서 안쪽으로 끊임없이 돌리는 붓놀림을 사용하여 한 단계씩 미감을 끌어올린다. 화이트 불은 "점점 더 높이 노래"했지만 "갑자기 자이로를 당기고" "아주 높은 곳에서 돌아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심리적으로 관객은 흰소가 더 이상 올라가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녀는 "몇 번, 서너 번 연속해서 더 높이, 더 높이" 올라갑니다. 상승하는 목소리는 관객의 정신적 감각을 끊임없이 새롭게 하고 변화하는 '지식'에 대한 미적 놀라움을 자극합니다. 이 모든 묘사는 작가의 모방의 미묘한 깊이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충분하지 않다고 느꼈기 때문에 아름다움의 감각이 청각에서 시각으로 빠르게 이동하여 청각 이미지를 시각 이미지로 변형하고 강화하여 사람들이 청각 이미지의 섬세함을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방식으로 경험하고 감상하도록 유도했습니다. "마치 서쪽 올레봉에서 태산을 오르는 것과 같다: 언뜻 보면 올레봉은 천 개의 벽을 뚫고 있어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올레봉으로 돌아서면 올레봉에 부채절벽이 더 있고, 부채절벽으로 돌아서면 부채절벽에 남천문만 보인다: 위험할수록 더 위험하다"는 것이다. 작가는 소리의 상승을 태산을 오르는 구체적이고 사실적인 장면으로 묘사하며, 형언할 수 없는 청각적 이미지를 시각적 이미지의 느낌으로 체험한다.

하얀 소가 가장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장면을 작가는 이렇게 묘사합니다."황산 서른여섯 봉우리 가운데를 날아다니는 뱀처럼 순식간에 돌아섰다."

. 작가는 하늘을 나는 뱀이 봉우리 사이를 돌고 있는 환상적인 장면을 사용하여 귀의 소리를 눈의 장면으로 모방하여 청각적 이미지가 부드럽고 아름답게되어 최고를 표현합니다.

백황의 노래는 처음에 은병이 깨지는 듯한 저음의 소용돌이를 거쳐 절정에 이른다. "2, 3분 정도는 땅에서 소리가 나는 것 같았어요. 이 소리가 나오자 갑자기 다시 동방의 불꽃놀이처럼 구슬이 하늘로 올라가 수백만 개의 화려한 불꽃으로 변해 풍경에 흩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여기에서도 여전히 플럭스를 사용하지만 더 풍부해졌습니다. 태산의 등반과 황산의 뱀이 모양과 형태에 중점을 둔다면 이곳의 동양 불꽃놀이는 모양뿐만 아니라 색채도 중요합니다. 오리엔탈 불꽃놀이는 관객에게 발산하는 모양과 현란한 색채를 볼 수 있게 해줍니다. 화이트 불 해설의 매력적인 노래는 충분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저자는 원거리 투과와 근거리 염색, 시청각적 플럭스 기법을 활용해 백황 해설의 예술적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렸다. 작가의 능숙한 연출을 통해 바이니우 해설의 예술적 묘사는 언어의 실체적 이미지가 되어 독자의 영혼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합니다. 바이니우의 연기는 정말 놀랍지만 류에의 예술적 재능도 놀랍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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