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연맹 - 빌리 린의 하프타임 산책은 어떤 영화인가요?

빌리 린의 하프타임 산책은 어떤 영화인가요?

개인적인 관점에서 영화를 본 주관적인 느낌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빌리 린의 긴 하프타임 산책.

추천:별 4개 +0.5

호감:별 4개 +0.5

기본정보

장르:그림

각본:장 크리스토프 카스트리스

감독:앙 리

출연:조 앨윈, 크리스틴 스튜어트 외

개봉일:2016. 개봉시기:2016년 11월(국내)

어제 앙 리의 신작 <빌리 린의 긴 하프타임 전쟁>(이하 '하프타임 전쟁')이 개봉해 영화계와 브라운관을 충격에 빠뜨렸다. 앙 리는 정글의 노장으로서 결코 쉽지 않지만 한 번 움직이기만 하면 전 세계의 관심과 비평가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습니다. "브로크백 마운틴"과 "십대의 기적"과 같은 그의 많은 걸작들이 그것을 증명했습니다.

어젯밤에 '하프웨이 투 헤븐'을 봤어요. 주인공 빌리가 미국 대중을 즐겁게 하기 위해 광대가 되어 무대 위에서 움직이지 않고 서 있는 모습을 보고 눈물이 날 뻔했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뒤에 있던 소녀가 "내가 찍는 건 아무것도 알아들을 수 없어"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이 영화의 평판은 특히 영화 상업화에 대한 요구가 강한 유럽과 미국에서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영화 비평의 성지라고 할 수 있는 웹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하프타임 워'의 평점은 53점에 불과합니다(이 사이트에서 앙 리의 다른 영화인 '더 보이 원더'는 79점입니다).

저는 앵 삼촌의 모든 영화를 보고 즐겼습니다. 엉클 앤은 탄탄한 플롯으로 관객을 만족시키는 감독이 아니기 때문에 엉클 앤의 작품을 보면 지루하고 졸리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아요! 당근과 양배추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슈 안의 신작에 대한 제 느낌은 느낌표 열 개가 좋은 황소라는 것입니다.

슈안 감독의 영화 '하프웨이 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때는 적어도 스토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영화를 몇 번 더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영화가 막 개봉했기 때문에 기술 사양이 120fps / 4K / 3D이므로 티켓 가격이 매우 비싸서 한 번만 볼 수 있고 인터넷에 "미드웨이 투 워"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영화 리뷰는 그때 기억을 더듬어 써야겠네요. 미들마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영화 자체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볼게요~

1. '미들마치'는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요?

이 질문에 관해서는 바이두 백과사전에 많은 설명이 있지만 항상 옳지 않다고 느낍니다. 이야기를 이해하기 위해 가장 좋은 시작점은 120fps/4K/3D 촬영 포맷이라는 기술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기술 업계에 종사하지 않아 프레임, K, D에 대한 이해가 부족할 수 있지만, 간단히 말해서 이 포맷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높은 표준 촬영 포맷입니다. 전 세계 5개 도시(뉴욕, 로스앤젤레스, 베이징, 상하이, 타이베이)의 5개 극장만이 이 방송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안 삼촌은 마카롱도 아니고 기술에 집착하지도 않습니다. 그는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영화는 궁극적으로 인간의 감정이며 여전히 예술, 스토리, 캐릭터, 드라마에 도움이 됩니다. 기술이 이쪽에 있고 예술이 저쪽에 있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쇤의 말은 기술이 스토리텔링을 위해 존재한다는 뜻입니다.

외부인은 이 말을 이해하지만 기본적으로 말도 안 되는 소리처럼 느껴집니다. 영화 제작 기술은 당연히 스토리텔링을 위해 존재하는데, 그렇지 않고서야 왜 영화 제작 기술이라고 하겠습니까? 당신은 틀렸어요, 친구. 제 생각에는 영화 '미들마치'는 관객을 주인공 빌리 린의 심장에 가깝게 유지하기 위해 이 기법으로 촬영한 것이 틀림없습니다.

영화는 사람을 위한 것이고, 영화 속 이야기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빌리 린은 전투의 한가운데에 있는 인물입니다. 그에게는 스토리가 없고 위치만 있을 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또 우스꽝스럽다고 말합니다. 스토리가 없으면 연결고리도 없고 이야기는 무의미합니다. 영화란 무엇인가요?

이야기가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은 인정해야 할 것 같지만, 이 이야기는 "이야기가 아니라 입장일 뿐"이라는 제 말을 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빌리는 누나 캐서린을 지원하고 처남에게 교훈을 줄 때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군인으로 입대하는 것은 캐서린의 반대를 제외하고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빌리의 유일한 선택이었습니다. 빌리는 입대 후 이라크에 파견되었습니다. 이 무렵 이라크의 사담 정권은 이미 오래 전에 무너졌고 이라크의 모든 것이 미군의 통제하에 있었습니다. 빌리가 속한 분대의 이름은 B 분대였고, B 분대의 분대장은 머쉬룸이었습니다. 머쉬룸은 인과응보를 믿는 사려 깊은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신병들을 훈련시키는 방식으로 빌리를 훈련시켰습니다. 빌리와 B 분대는 이라크에서 근무하면서 이라크 어린이들이 미군을 바라보는 시선, 즉 분노, 증오, 공포, 탐욕, 혼란, 비겁함 등 다른 나라에서 너무 많은 정보를 접했고, 포탄과 목숨을 걸고 싸우는 미군에 대한 이라크 국민들의 회의적인 시선도 보았습니다.

버섯과 클래스 B는 지하디스트와의 전투에서 큰 부상을 입고 지하디스트에게 잡힐 뻔합니다. 버섯이 위험에 처한 것을 본 빌리는 총알이 빗발치는 가운데 차를 몰고 도망쳐 지하디스트 중 한 명을 죽이고 버섯을 구합니다. 하지만 결국 머쉬룸은 심각한 부상을 입고 죽고 말았죠.

머쉬룸의 희생 전투는 원래 이라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투였습니다. 하지만 동료를 구한 빌리의 용감한 모습이 군대에 동행한 기자의 카메라에 찍혀 미국으로 퍼져나갔습니다. 전우를 구한 빌리의 용감한 모습 덕분에 빌리는 은장 훈장을 수여받았고, 빌리와 B급은 미국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전쟁을 중시하는 미국 정부는 모든 B급 병사들을 미국으로 소환하여 전국을 순회하며 그들의 대의를 홍보하게 합니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빌리와 다른 병사들은 추수감사절 오픈 풋볼 경기의 하프타임에 공연하는 마지막 홍보 이벤트가 단 한 번뿐입니다. 풋볼 구단주는 영화 제작자인 앨버트에게 이라크 전쟁과 관련된 영화에 출연할 의향이 있다면 B반 모두에게 10만 달러를 지급하겠다고 약속합니다. 그 돈은 빌리를 제외한 반원 모두를 환호하게 만들었습니다.

왜 빌리는 행복하지 않을까요? 이라크에서 사람을 죽여서 전쟁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얻었나요? 돈이 아직 너무 적은 걸까요? 영화에서 빌리는 이틀 전 미국의 영웅이 되어 집으로 돌아왔을 때 가족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으며, 특히 빌리의 어머니는 영웅이 된 아들을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빌리를 걱정하는 누나 캐서린을 제외한 나머지 가족들은 빌리에 대해 걱정보다는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캐서린은 오빠가 자신을 위해 군에 입대해 이라크라는 위험한 곳으로 갔다는 이유로 이라크에서 복무하는 것을 강력히 반대합니다. 캐서린은 말로만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빌리가 자신과 함께 일한다면 캐서린은 빌리를 가족으로 유지할 수 있는 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빌리는 누나의 조언을 따르고 전우들을 떠날 것인지, 아니면 전쟁 기계로서의 경력을 계속 이어갈 것인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

빌리는 캐서린의 말을 들었을까요? 모르겠지만 10만 달러의 약속 앞에서 빌리는 마치 자기 생각이 있는 것처럼 침울한 표정을 짓습니다.

빌리와 다른 사람들은 풋볼 오픈 결승전 하프타임 쇼에 비욘세와 루이지 같은 유명 인사들과 함께 무대에 올랐습니다. 미국의 영웅인 빌리와 클래스 B는 겉으로 보이는 장밋빛 풍경 뒤에 숨어 있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아무도 그들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경기장 관중은 동물만이 사람을 먹고 죽일 수 있다는 이유로 그들을 동물 취급하고, 경기장 직원은 일을 끝내기 위해 단계별로 절차를 밟는다는 이유로 그들을 절차처럼 취급하며, 무대 위의 댄서들은 사람들을 저주한다고 그들을 꾸짖습니다. 이유는 묻지 마세요, 저는 기쁠 때 욕을 하거든요. 미국의 영웅으로서 여전히 공공장소에서 저를 때릴 수 있습니다. 선행을 베푸는 사람들은 아무런 근거도 없이 트렌치 게이라고 부르며 내게 무슨 짓을 할 수 있느냐고 말합니다. 축구팀 구단주는 그들을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죠. 어쨌든 클래스 B는 영웅으로 간주되지 않기 때문에 미국 영웅 선전단이 아니라 동물원 영웅 투어라고 불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빌리는 전쟁 트라우마의 후유증과 여동생의 제대라는 산만함을 제외하면 그 어떤 것에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는 치어리더 레인보우(이름은 기억나지 않음)와 첫눈에 사랑에 빠지고 미래에 대한 환상을 키웁니다. 레인보우 역시 미국의 영웅 빌리를 좋아하고, 두 사람은 두 시간 동안 친밀한... 몇 분 동안 만나게 됩니다.

추수감사절 미식축구 경기의 하프타임 쇼가 끝난 후, 미식축구팀 구단주인 노름은 빌리에게 전화를 걸어 현재 B팀 감독인 팀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라크 전쟁에 관한 영화가 제작될 것이고, 그러면 빌리를 비롯한 팀원들이 부자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어떤 영웅이든 상관없어요, 노엄. 10만 달러는 못 줘요 5천 달러로는 안 돼요 당장 나가요 영화나 뭐든 내가 필요 없어.

데이먼의 배신적인 억압에 맞서 빌리와 데이먼은 B급 영화의 존엄을 지킵니다.5천 달러는 안 돼요, 10만 달러는 돼야 해요! 이 장면은 영화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협상 자체는 자연스럽게 결렬되고, B급이 마지막으로 공개되고, 정부가 일을 정리한 후 B급은 모두 이라크로 돌아가 세계 경찰이 됩니다.B급은 654,380,000달러 이상을 벌지 못하고, 그의 누나 캐스린은 빌리를 키우지 못합니다. 결국 빌리는 부대를 따라 이라크 전장으로 돌아가고 이야기는 끝이 납니다.

이 영화는 현실과 기억이라는 두 가지 내러티브가 교차하기 때문에 제가 가공한 위의 이야기는 원래 순서가 뒤바뀌었습니다.

이야기가 끝난 후 빌리의 역할은 무엇이며, 전쟁 중에 그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그의 캠페인은 무엇인가요?

빌리는 항상 싸우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빌리에게는 감독이 숨긴 두 가지 중요한 대사가 있습니다.

1, 이야기 구조

영화 속 카메라 언어를 통해 빌리가 자신만의 세계에서 공상을 할 때 빌리의 거실에 있는 식탁은 색이 있고, 거실에서 침실로 이어지는 카메라는 회색이며, 침대 위에서 사랑을 나누는 빌리와 레인보우의 모습은 회색이라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즉, 빌리의 머릿속에는 저녁 식사 후 집을 떠나 전쟁터로 돌아가는 것이 우선이고, 레인보우와 함께 있는 것이 자신이 원하는 것이지만 스스로는 그것을 부정하고 있는 것이다.

B반에서 실내 면접을 마친 빌리와 레인보우는 첫눈에 반해 무대 뒤에서 키스합니다. 감독은 그들이 어떻게 키스하는지는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이야기의 마지막에 감독은 빌리에게 자신이 아직 처녀라고 말하는데, 이는 빌리와 레인보우가 키스만 하고 섹스를 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빌리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를 만났지만 군인 신분을 선택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이야기는 1막에서 2막으로 넘어가고 빌리의 중년기 전투(성장, 정체성 등)가 시작됩니다!

2. 전투

빌리의 마지막 공연을 이틀 앞두고 캐서린은 빌리에게 빌리가 협조할 의지만 있다면 이라크 전장으로 돌아가라는 정부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집에 머물 수 있는 힘이 자신에게 있다고 말합니다. 캐서린의 능력은 무엇인가요? 그녀는 축구팀 구단주인 Norm, 정신과 의사와 어떤 종류의 합의에 도달했을까요?"빌리가 협조할 의사가 있는 한, 예를 들어 빌리가 아프면, 예를 들어 저예산 영화를 만들라는 Norm의 조언을 듣는다면(누구나 무시할 수 있는 대사다.1 Norm은 멜로 영화를 만들고, 빌리가 이라크에 가지 않으면 수익을 내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캐서린이 Norm과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을 수 있다.2 ... 수영을 마치고 피곤해서 저녁에 두뇌를 태우는 영화를 보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한 번만 보았고 일부 줄거리 중 일부는 사실이 아니라는 보장이 없습니다 .3.)

글 서두에서 꼭두각시처럼 무대에 서 있는 빌리를 보고 눈물이 날 뻔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무대에는 음악이 있었고 가사는 다음과 같았습니다."당신은 영웅이고 나에게 눈물과 기쁨을 줄 것이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군인.

빌리와 다른 사람들이 공연장을 떠났을 때 레인보우가 빌리에게 작별 인사를 하러 나타났습니다. 빌리는 레인보우에게 레인보우와 영원히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말합니다. 레인보우는 빌리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레인보우의 대답은 "넌 영웅이 아니야?"입니다. 내가 당신에게 감염되고 싶고, 당신과 섹스하고 싶고, 그래서 당신이 영웅이라고 생각하는데, 당신은 또 누구라고 생각하느냐는 뜻입니다.

이 장면의 내레이션은 빌리의 전쟁 복귀 선택을 정당화하며 감독의 관점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내러티브가 필요 없어지면서 전체 이야기를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든다. 영화에는 "난 영웅이 아니라 군인일 뿐이야" "난 돌아갈 거야, 약속을 했어, 갈 길이 멀어" 등 빌리의 마음을 영리하게 표현하는 대사가 많이 등장합니다.)

하이라이트는 빌리와 노름이 "5천 달러로는 안 돼, 10만 달러는 돼야 해!"라며 팀과 흥정을 벌이는 장면입니다. 정말 현명한 단어 사용입니다. 5,000달러가 계약금인지, 더 많거나 적은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10만 달러를 주면 한 달 동안 잠만 자고 갚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대답은 대개 '아니오'입니다. 제가 1억을 준다면 어떨까요? 그래도 제 제안에 동의하시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감독이 또 다른 의미, 즉 감독 자신이 B급 전쟁 영웅의 아우라를 풍기면서 관객들에게 B급은 그저 거래일 뿐이고 군대는 직업일 뿐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미들 인 더 미들>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반전, 사회 현실, 하이라이트, 이런저런 아이디어가 있다고 말하는데, 그건 다 맞습니다. 섬세한 감정을 잘 다루는 감독인 앙 리의 모든 진심은 여전히 빌리라는 캐릭터에 있고, 반전이든 아니든 그 캐릭터가 껍데기이자 그 자체로 아우라에 불과하다는 것을 빌리를 최대한 잘 그려내는 데 성공했다.

이 때문에 영화는 120fps/4K/3D라는 최고 수준의 기술 사양과 영화 내내 빌리의 얼굴을 수없이 촬영하고 빌리의 관점에서 바라본 세상의 모습을 수없이 보여줌으로써 관객에게 세상에 대한 빌리의 내면의 싸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영화에 담긴 사상

불경에 현자는 달을 가리키고, 어리석은 자는 현자의 손을 바란다는 고전적인 사례가 있습니다.

그래서 바보들은 잘못 생각한다고요? 그들은 현자만큼 멀리 보지 못하지만 그들만의 규칙에 따라 살고 현자의 말과 행동은 모두 옳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의 삶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지만, 세상은 생각, 행동, 표현 등 모든 면에서 바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살 수 있습니다. 18세 이전의 장유이는 자신이 해외에 나가게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녀가 해외로 나갈 뿐만 아니라 전문 매니저가 될 것이라고 누가 생각했을까요?

그러나 영화 스토리에서 보여지는 것은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시대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같은 영화라도 시대마다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고 다르게 생각하죠. 하지만 인간의 본성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세상은 빌리를 바라보고 빌리는 세상을 관찰합니다. 빌리는 자신의 자리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어른이 되면, 이름만 어른들의 세계(버섯과 친구를 사귀고 사람을 죽이는)에 들어왔기 때문에 어른들의 규칙에 따라 행동해야만 합니다.

이 사고방식에 따르면, 현명한 사람이 달을 가리켜도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이유는 어리석은 사람은 없기 때문입니다. 달을 보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손가락이 진실이라는 것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이지요.

태양의 후예에서 여자 주인공이 나와 조국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누구를 선택하겠느냐고 다웨이에게 묻자 다웨이는 조국이라고 대답합니다. 가르치기에 참 좋은 주제입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대위는 조국을 사랑하나요, 아니면 직업을 사랑하나요?

이 나라가 부당하게 전쟁을 벌이고 있다면 전쟁은 정치의 연속일 뿐이며 계속될 것이 분명합니다. 일부 군인들의 희생이 의미가 있을까요? 영화나 드라마에서 데이비드는 조국을 사랑해야 하지만, 현실에서 그가 군벌이라면 목숨을 바쳐서라도 그의 세계관을 유지해야 합니다.

나는 감히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내 세계의 존엄성을 지키고 싶고, 지켜야만 합니다!

축구팀의 구단주는 성공한 사람이기 때문에 이익과 사업 지도 등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자신의 세계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영화 속 주인공은 팬들의 마음속에서 차분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혹은 불륜에 대한 두려움으로 주인공에게 정중하게 인사만 합니다(카메라의 언어에 따라: 배경에서 주인공은 카메라를 등지고 B반을 마주보며 빌리와 다른 멤버들에게 인사를 합니다).

현실에서는 사람들에게 군주가 없습니다. 어떤 종류의 군주가 있든, 후배가 돌아서기 위해 메인 룸을 독살했고, 도니 다코의 전설의 사무실은 매일 연극이 죽은 채 무대에 올랐습니다. 잔잔한 호수에서는 실제로 저류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더 나은 삶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으며, 삶은 재미를 경험하고, 대조를 느끼고, 사람들 (아버지와 아들, 이웃, 동지, 동료 등) 간의 관계에서 인식과 만족에 대해 배우는 것입니다. . 즉, 모든 사람의 명성과 재산의 교차점이 존재하며, 그 교차점 안에는 위반할 수 없는 하나의 가치, 즉 진실이 존재합니다. 이 진실은 정의, 친절, 베품과 같은 모든 사람의 이익에 위협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 틈새 음악 프로그램에서 모두가 동의하는 진실은 "나는 가수다"라는 것인데, 그 진실이 인정받을 수 있는 대형 광고가 등장합니다.

감독의 눈에는 '낙랑 전투'의 애국 선전대 B반이 같은 의미일까요? 우리 스스로 군주를 만들고 우리 스스로 운명을 개척한 거죠. 순종하고 안전하면 태양은 온 세상에 빛날 것입니다. 빌리는 결국 전장을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그의 적극적인 선택이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삶이었습니다. 어린 시절, 그는 자신의 무력감을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이 낯선 세계에서 빌리는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았습니다. 미국 영웅을 케이크처럼 대하며 혜택을 나눠먹는 여러 사람들을 비난할 자격이 있을까요? 저리 가, 저리 가, 모두가 성장하는 법을 배워야지.

마지막 질문: 결국 빌리가 이겼나요?

목적지와 결말이 있는 완전한 영화가 표준인 것 같지만, 좋은 영화는 인생과 같고 인생에는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해요.

왜 그렇게 비싼 영화를 볼 돈이 있냐고 묻지 마세요. 보나 시네마 회원들은 매년 생일에 영화 한 편을 선물 받습니다. 저는 <독점 기억>의 제작자이고, 매년 외로운 영화를 보는데.... 내년에 다시 영화를 볼 때는 이미 주변에 버섯이 있을 거예요.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