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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절묘한 하드코어 MOBA 게임이 실제로 킹스 아너보다 더 인기가 있을까요?

최근 애플은 아이폰 6 시리즈를 공식적으로 단종하고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판매를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이후로 아이폰 6 시리즈는 공식적으로 역사의 무대에서 은퇴했습니다.

2014년 아이폰 6 시리즈가 출시되었을 때 쿡은 아이폰 6 시리즈가 애플 최고의 휴대폰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iPhone 6 시리즈의 누적 출하량은 2억 5천만 대를 넘어섰으며, 이는 iPhone 제품군 중 가장 많은 수치입니다.

이번 출시 행사에서 아이폰 6와 함께 공개되어 전 세계에 알려졌던 MOBA 핸드볼 게임 '배니티 페어'가 생각납니다.

보이드는 미국 개발사 슈퍼 이블이 개발 중이며, 개발팀은 피스트와 블리자드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플 행사에서 애플의 새로운 휴대폰의 성능을 선보이는 게임으로 선택되었다는 것 자체가 우수한 게임이라는 증거이며, 게임의 퀄리티도 결코 떨어질 것이 없습니다. (앱스토어 베스트 게임과 WWDC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도 수상했습니다.)

그래픽 측면에서는 킹스 글로리의 카툰 스타일과 달리 보이드의 3D 마법 현실 게임 스타일은 항상 플레이어에게 가장 화려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스타일링, 움직임, 스킬 등 영웅들은 모두 독특하고 다양합니다. 잔디 위를 걷는 영웅들의 은근히 우스꽝스러운 표정은 절묘하다는 두 단어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섬세한 그래픽 효과의 끝과 비교할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최신 핸드 헬드 게임도 매달려 있습니다.

이 WeChat 공식 계정에 주목 한 어린이는 감명을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 게임은 작년에 15년에 중국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지난 몇 년 동안 중국에서는 미온적인 반응을 보였죠.

당시에는 MOBA 핸드헬드 게임이 아직 개방형 탐색기에 있었고, 시장에 출시된 MOBA 핸드헬드 게임도 많지 않았습니다.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모바일에서도 오리지널 MOBA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정밀한 포지셔닝 조작이 가능한 PC와 같은 클릭 조작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사실 원래 아이디어는 아이패드 전용 MOBA 게임이었습니다.

태블릿의 큰 화면으로 지도를 클릭하는 것도 문제없습니다.

그러나 애플의 출시 이벤트에서 이 게임이 히트를 치자 개발자는 '뜨거울 때 공격하자'는 생각에 기회를 놓치지 않았을 것입니다. iPad 버전의 전 세계 출시를 앞두고 이 게임이 모바일 플랫폼에 먼저 출시될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처음으로 모바일에서 이 게임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휴대폰의 매우 제한된 화면에서 컴퓨터에서 마우스를 클릭하는 것처럼 게임 조작을 완료하는 것은 매우 반인간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하드코어 게임 플레이는 많은 수의 장애인 플레이어를 배제합니다.

게임 자체의 완성도가 뛰어나더라도 최종 게임 MOBA를 복원하는 독창적인 핸드헬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난이도가 높은 조작 모드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를 낙담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남을 수 있는 플레이어는 하드코어 게이머이며, 이 부분에서 플레이어의 입에서는 예외 없이 이 게임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내렸습니다.

또한 중국에 출시된 같은 해에 낮은 진입 문턱과 간단한 조작, 풍부한 게임 플레이를 앞세워 역시 MOBA 핸드헬드 게임인 '킹스 아너'를 출시했습니다.

같은 해에 출시된 형님 격인 '왕자영요'는 텐센트의 강력한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국민 핸드헬드 게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실, 공허의 장점인 그림 효과뿐만 아니라 왕의 영광에서도 많은 문제점을 해결했습니다. 예를 들어, 공허의 스킨에는 속성이 추가되지 않으며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배니티에는 처음에는 오랫동안 내부 채팅 기능이 없었습니다. 킹스 프라이드에서 서로 타이핑하고 스팸을 보내는 플레이어가 너무 많았기 때문입니다.

최신 버전에는 이미 텍스트 채팅과 음성 기능이 있습니다. 아마도 뱅글로리 플레이어들은 서로 타이핑하고 침 뱉는 것을 좋아하는 팀원들에게 당한 후 개발자에게 채팅을 없애달라고 건의할 것 같습니다.

물론 배인글로리가 침몰한 객관적인 요인도 몇 가지 있는데, 예를 들어 에이전트인 자이언트 네트워크의 홍보가 부실했다거나 당시 국내 서버가 강하지 않아 게임 환경이 좋지 않았다거나 등등.....

자신의 자질을 완전히 잃어버린 그런 선수입니다. 기회를 놓친 탓에 오랫동안 무명에 머물렀죠.

작년에야 최종 게임 MOBA 경험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싶었던 개발자들은 마침내 플레이어들의 강력한 제안에 따라 King 's Glory와 유사한 조이스틱 스타일의 조작 방식을 추가했습니다.

이 게임은 위에서 언급한 운영 및 소셜 시스템의 변화 외에도 수년에 걸쳐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기존의 3대3에서 매우 혼란스럽고 흥미진진하며 빠르게 진행되는 5V5의 전격전으로 바뀌었습니다.

모바일 조작이 불편한 플레이어가 PC로 이동해 플레이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춘 것이죠.

이렇게 되면 세계 최초의 크로스 플랫폼 MOBA 게임이 됩니다. LOL이 일찍부터 원했던 아이디어인가요?

바인글로리가 시장을 선점할 기회를 놓쳐 생존의 기로에 놓였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하드코어에 충실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가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안타깝게도 핵심 플레이어 그룹은 게임을 지속할 수 없으며,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시장에 맞게 적절히 변화하는 것뿐입니다.

이 게임은 수년에 걸쳐 많은 변화를 겪었고, 이제 세 가지 단말기 모두와 상호 운용되는 PC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이 역전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치킨 시뮬레이터 앱에서 안드로이드와 IOS용 헛된 영광을 다운로드하여 체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태블릿에서 플레이하고 싶지만 PC 플레이어를 이길 수 없을까 걱정되시나요? 괜찮아요, 치킨 핸들과 치킨 쓰론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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