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미디어 편집 내삼
그래픽 픽셀
3 월 4 일 -3 월 1 1, 전국 양회 기간, 전국인민대표대표, 중국국가철도그룹 유한공사 회장, 당위 서기 육동복은 인터뷰에서' 13차 5개년 계획' 기간 동안 전국 철도 영업마일리지를' 12 5' 로 소개했다 그중 고속철도는10.98 만 킬로미터에서 3 만 7900 킬로미터로 거의 두 배로 증가했다. 사전에 "4 종 4 횡" 고속철도망을 건설하고, "8 종 8 횡" 고속철도망을 암호화하여 세계에서 가장 현대화된 철도망과 가장 발달한 고속철도망을 건설하다. 2025 년까지 전국 고속철도는 도시 인구의 98% 와 50 만 개 이상의 도시를 덮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 교통망의 진일보한 건설과 보완은 교통여행 장면에도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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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점유율은 265 억 65438 만 위안에 달할 수 있습니다.
교통 장면은 이미 옥외 광고의 머리 장면 중 하나가 되었다.
에리컨설팅에 따르면 20 18 년 중국 교통여행 장면 옥외광고시장 규모는 2 18 억원으로 전년 대비 8.4% 성장했다. 공항, 철도, 버스, 성궤 (지하철) 등 교통망이 커지면서 교통여행 장면의 아웃도어 광고 규모도 비교적 안정적인 성장속도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202 1 년, 교통여행 장면 시장 규모는 265 억 6438 억원에 이를 것이다.
최초의 옥외 광고 장면 중 하나로 교통여행 장면의 옥외 광고 발전도 가장 안정적이다.
한편, 도시 내 교통의 기능 때문에 사이트 건설과 인파는 모두 안정된 계획과 통제를 가지고 있고, 교통사이트 상용화 침투율은 상대적으로 포화되기 때문에, 미래 공급과 수요는 크게 변하지 않을 것이며, 주요 성장 기회는 여전히 교통망의 확장과 건설로 인한 새로운 자원 성장에서 비롯된다. 한편 교통장소의 공안 성격으로 개발 가능한 광고위 형식이 상대적으로 완벽해 단위 장소 광고자원의 종류나 수를 늘려서 새로운 성장을 이루기는 어렵다.
교통여행 장면은 풍부하고, 큰 공간과 강한 장면의 특징을 바탕으로, 교통장면이 옥외 광고의 첫 장면 중 하나가 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시장 체계의 개선과 미디어 자원의 대규모 통합으로 자유롭게 성장하는 유량매체 광고가 산업화되었다. 이 단계에서 신기술의 지속적인 융합과 능력은 여행 장면의 야외 미디어에 더 많은 창의적인 형태를 가져다 주며 오프라인 트래픽의 가치를 더욱 부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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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에서 공항까지,
관광 장면의 마케팅 가치
교통은 현대 도시 운행의 기초이며, 도시 주민들의 일상적인 여행 보장이다. 대중교통, 도시궤도, 철도열차, 비행기 등 다양한 교통수단이 주민들의 다양한 여행 수요에 부응하며 차량과 교통사이트가 도시 주민들에게 가장 친숙한 장면이 되고 있다.
전반적으로, 교통여행 옥외 광고 공간의 발전은 주로 다음 네 가지 유형에 기반을 두고 있다.
1, 교통역 광고, 역에서 승객의 승차 경로에 따라 각종 광고를 설치한다.
2. 차내/기내 광고는 승차 과정에서 승객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3. 차체/동체 광고, 광고 창의성은 더 많은 공간에서 시행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도시 레일, 버스, 심지어 모바일 광고 위치까지 될 수 있어 더 많은 도시 주민을 포괄할 수 있다.
4. 도로 광고 (예: 고사포 광고, 가로등 광고), 옥외 광고는 차내 승객의 시각적 범위에 따라 길을 따라 설정되며 차체 광고로 덮인 청중보다 더 크다. 많은 도시들은 안전 문제와 도시 이미지 관리를 위해 이러한 형태의 옥외 광고를 다양한 정도로 개선했습니다.
교통매체는 야외매체 분야의 중요한 분기로 항공매체, 고속철도 매체, 지하철 매체, 버스매체를 대표해 대량의 관객 트래픽과 그 뒤에 있는 시간의 의미를 깊이 발굴하고, 장면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공중, 지상, 지하여행 장면으로 덮인 미디어권을 만든다.
항공 매체는 공항 매체와 기내 매체라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공항 미디어 광고의 형식은 거의 같지만 지역과 미디어 위치에 따라 조각화 결과가 다르며 공항마다 고유한 특징이 있다. 공항 광고는 도시의 창과 명함으로 도시의 특색과 특징을 보여준다. 기내 언론에서 민항국 20 18 18+0 이 발표한' 휴대용 전자장비 평가 가이드 (PED)' 는 기내 와이파이 시대가 도래하면서 공항 미디어의 장면화 운영에 변화를 가져왔다. 이후 춘추항공과 동방항공은 먼저 휴대전화 사용을 개방했다. 이는 항공신문, 작은 식탁, 좌석 스카프, 기내 TV 를 핵심으로 하는 전통기 미디어 자원 구조가 전복될 가능성에 직면해 있음을 의미한다.
항공매체가 일찌감치 장면의 가치를 업무 서비스 범위에 포함시킨 것에 비해 고속철도 매체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장면의 가치를 발굴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중국 고속철도 대동맥의 빠른 발전 덕분이다. 고속철도 매체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많은 사업자들이 고속철도 미디어 장면의 가치를 발굴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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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창의성,
교통 관광 광고 형식을 다양화하고 혁신적으로 발전시키다.
유량문맥의 부단한 확장이 여행 장면 광고의 발전 맥락으로 가로방향 확장의 방향을 부여한다면 기술의 응용과 침투는 여행 옥외 광고의 미래 발전 추세의 관건이며, 수직적 업그레이드의 획기적인 혁신을 부여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앞으로 기술부능의 적용 정도는 교통여행 아웃도어 광고 발전 과정과 방향의 관건이 될 것이며, 아웃도어 광고 시장에 더 많은 혁신적인 기회와 상상력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실제로 국내 언론사들은 여행 장면 미디어와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시청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최근 많은 도시에서 스마트버스정류장이 등장해 버스노선과 열차 도착 시간을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련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간 상호 작용과 손짓 터치도 할 수 있다. 전자역 카드 구성의 멀티미디어 재생 모듈은 정부 공고, 동영상 광고 등을 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하철 매체에서는 디지털 기술의 응용도 눈에 띈다. 2020 년 4 월 한 네티즌 (@ 후장마을의 꽃) 이 웨이보에 베이징 지하철 6 호선 새 창구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창은 반투명으로 바뀌고, 투영 기술에는 전자지도의 창구가 있어 기술감과 미래감이 넘친다. 많은 네티즌이 "시원하다!" 라고 외쳤다. 。 웨이보의 이 댓글 영역에서, 한 네티즌은 이것이 그야말로 훌륭한 광고 자리라고 지적했다. 이' 마창' 이라는 설비의 전반적인 스타일은 매우 기술적이다. LED 화면은 열차 통로 위, 차 문 위, 가운데 창문을 관통한다. 열차가 시작되면' 마창' 에 열차 위치, 인터넷도, 역 입체도, 역 서비스 시설 위치가 표시됩니다.
광고 콘텐츠의 표현 효과 외에도 광고 시장의 거래 모델, 배치 프로세스, 산업 구조는 기술의 추진에 따라 다양한 수준의 변화와 혁신을 일으킵니다. 이는 시장이 앞으로 고속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20 19 년 상하이 신통고드는 지하철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인 신통고드 VIOOH 시스템을 발표해 상하이 지하철 발권 데이터, 지하철 대도시 승객 흐름 데이터 등 데이터 소스를 기반으로 청중의 특성과 분포를 명확히 하고 정확한 배치를 실현하였다. VIOOH 가 출시됨에 따라 지하철 디지털 미디어는 지하철 데이터를 통해 전자스크린과 승객과의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광고에 해당하는 관객이 누구인지, 관객이 어디에 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어 관객을 잠궈 정밀하게 투입할 수 있다.
요약: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융합이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은 오프라인 장면으로 확장함으로써 더 광범위한 전파를 실현하고 교통망이 확장되어 좋은 교통 야외 미디어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관광매체가 발전하면서 아웃도어 광고는 광고주들이 전파 목표를 달성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판매 전환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