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고객과 설계 원고를 협의하는데, 우선 당신의 설계 의도를 설명하고, 주로 무엇을 반영하고 주요 판매점을 반영해야 합니다. < P > 먼저 디자인을 하기 전에 디자인이 주로 어떤 색을 주색 (보통 기업색 권장) 으로 하는지, 둘째, 디자인 당시의 사고방식을 잘 생각해야 한다. 광고는 당신의 디자인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보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디자인한 물건이 주로 첫눈에 어떤 느낌을 주는지, 실제 광고의 목적이 달성되었는지를 보는 것이다. < P > 원고를 심사할 때 문제가 가장 발생하기 쉬운 곳은 와, 글이다. 일반적으로 검사에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디자인 시 추가된 비트맵은 cmyk 색상, 그라데이션, 투명도 효과, 일반적으로 덜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이 추가하는 효과가 많을수록 인쇄 시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P > 기본적으로 이것들입니다. 저도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실제 중의 몇 가지 문제를 참고로 삼아 당신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