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형 게임은 한 대의 컴퓨터나 다른 게임 플랫폼만 사용하여 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온라인 게임과 달리 전용 서버 없이도 정상적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일부 게임은 로컬 영역 네트워크나 Battle.net을 통해 멀티플레이어 전투를 할 수도 있습니다. 게이머는 인터넷 연결 없이 자신의 컴퓨터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드는 대부분 인간 대 인간입니다.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기 때문에 상호 작용이 약간 떨어지지만 전용 서버 없이도 LAN 연결을 통해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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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플레이 게임에 대한 심층 설명
싱글플레이 게임의 역사
싱글플레이 게임 분류
싱글플레이 게임 소개:
목차:
싱글플레이 게임에 대한 심층 설명
싱글플레이 게임의 역사
싱글플레이 게임 분류
싱글플레이어 게임 소개:
카탈로그:
[편집됨] 싱글플레이어 게임 심층 설명
인터넷 연결 없이도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제약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컴퓨터만 있으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동시에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 간의 상호작용도 가능합니다. 오늘날 많은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더 나은 그래픽과 뛰어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잘 제작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에 비해 더 많은 플레이 가능성, 더 다양하고 수많은 유형의 게임이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환경이 아니라면 높은 환경이 필요하지 않은 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싱글플레이 게임은 온라인 게임보다 더 세밀하고 풍부하고 생생한 플롯을 가진 경향이 있습니다. 게임의 테마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일련의 게임 경험은 종종 사람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수많은 타이틀을 보유한 싱글 플레이어 게임 시리즈는 영화처럼 기복이 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달하여 플레이어가 스토리에 몰입하고 자신만의 다른 세계로 여행하며 자신만의 서사적이고 전설적인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날의 주요 싱글 플레이어 게임 제작사는 EA, 액티비전, 블리자드, 닌텐도, 2K 게임즈, 코나미, 프라이드, 캡콤, THQ, 인피니티 워드, 유비소프트, 팔콤 등입니다.
싱글플레이 게임의 장점은 중독성이 적고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지 않으며 캐주얼 엔터테인먼트에 더 중점을 둔다는 점입니다. 정말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편집]싱글플레이어 게임의 역사
하나: 태동기
게임 산업의 발전은 수년 동안 계속되어 왔지만, 중국에서 컴퓨터 게임을 분류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1989~1991년은 혼란의 시작이었습니다. 일찍부터 외국 문물을 접한 일부 베이징 대학생들이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당시 중국에는 인터넷이 없었고 유통 채널도 매우 제한적이어서 큰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일부 대학에서 "사과"와 함께 "경찰과 도둑"과 같은 몇 가지 외국 게임이 감기처럼 퍼졌습니다. 1993 년에는 전자 (컴퓨터) 게임을 주로 홍보하는 미디어가 등장하여 많은 전자 게임 애호가를 흥분 시켰습니다. 1994 년에는 전자 게임을 주로 홍보하는 미디어가 등장했습니다. 1994년 한 해 동안 국내 컴퓨터 게임의 선구적인 매체들이 잇달아 설립되고 골든 플레이트, 리더 등 컴퓨터 게임 개발 및 제작 전문 회사들이 잇달아 설립되어 운영되면서 국내 게임은 큰 발전의 황금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붉은 절벽', '팔십이독수리' 등 일련의 선구적인 국산 게임은 본토 게임 산업에 주목해온 홍콩과 대만 언론과 기업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스마트 크라운 테크놀로지, 써드 웨이브, 스펙트럼 컨설팅과 같은 일부 대만 지방 게임 제조업체도 본토에서 사업을 중단했습니다. 모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찾아왔다는 것을 예민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둘, 창업기:
중국에서는 컴퓨터 게임이 늦게 시작되었지만 발전 속도가 느리지 않았습니다. 후발주자로서 국내 업계 동료들의 자신감, 용기, 절박감은 플레이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습니다. 국내 게임 산업에서 땀 흘린 젊은이들을 기억하고, 그들의 혁신 정신과 용기로 인해 국내 게임이 열악한 환경에서도 번창할 수 있었습니다.
칭화대학교에 본사를 둔 멀티미디어 제작사 골든디스크는 중국에서 전문 컴퓨터 게임 개발의 선구자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대표인 양난정 씨의 군인 출신 덕분에 전략 게임에 매우 능숙합니다.
1995년 3월에 설립된 이 회사는 주로 전통 테마의 국산 게임 소프트웨어, 학습기 플랫폼 기반의 지능형 학습 소프트웨어, 교육 소프트웨어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후에는 해외 우수 게임 소프트웨어 판매 대리점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1996년 완성된 '관두'는 국내 최초의 대형 게임 소프트웨어입니다. 1996년 완성된 '관두'는 중국 최초의 윈도우 95 기반 대형 게임 소프트웨어이자 해외에 대량으로 수출된 최초의 게임 소프트웨어이기도 합니다.
국내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하이테크 기업인 킹소프트는 WPS로 유명합니다. 작년 8월, 레노버 그룹이 킹소프트에 정식으로 투자하면서 킹소프트의 시산주는 중국에서 가장 강력한 게임 제작 그룹이 되었습니다. 초기 작품으로는 '중관춘 묵시록', '중국 민간 항공', '항일 대지에서의 유명한 천둥 전쟁', '기사도 간의 사랑' 등이 있습니다. 기사도 2 사랑은 현재 활발히 개발 중입니다(게임 스퀘어의 보고에 따르면).
커머셜 하네스 - 이 회사는 큰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러드 라이언은 전국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휩쓸었고, 여러 차례에 걸쳐 테스트를 거친 불을 기반으로 한 문명은 사람들의 마음을 뒤흔들었습니다. CYTS가 지원하는 이 기술 회사는 자금이 넉넉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개발력도 매우 뛰어납니다. 개발은 잘 될 것 같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회사가 만든 게임은 광고만큼 훌륭하지 않습니다.
텡투 - 드래곤 헤드와 같은 오래된 인기작인 소울 오브 워터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걸작이었지만 안타깝게도 곧 게임 제작 업계에서 퇴장했습니다. 이 스튜디오는 힘든 시기를 견뎌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옥토퍼스 스튜디오는 머더 투 더 스카이라는 롤플레잉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이글 소링 - 삶과 죽음 사이'는 이 게임 스튜디오가 우리에게 준 좋은 인상은 훌륭한 작업 윤리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그 덕분에 Between Life and Death II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국내 게임 제작의 신흥 강자인 타겟 소프트웨어, 많은 작품은 아니지만 '리얼 스톰'으로 국내 유저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며 국내 제작진의 제작력은 최고 수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단일 제품은 이러한 회사의 아킬레스건입니다.
소프트웨어-진은 중국에서 유명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제작사입니다. 올해 '자유와 영광'이라는 작품으로 국내 게임 제작자 대열에 갑자기 등장했습니다. 이 게임은 지금도 중국 전역의 게임장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홍엔은 교육용 소프트웨어 제작 전문가이지만 게임 제작에서도 그렇게 성공할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결국 어떤 게임 제작사도 행복하게 살 수는 없으니까요.
선전의 신생 게임 개발사인 진즈다(晋志达)는 국내 유저들의 '울음'을 자아낸 '장호의 남자'와 인터넷에서 논란을 일으킨 '전설의 호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후의 남자'는 중국 최초의 그래픽 클레이 게임입니다.
셋째: 개발 기간:
그러나 어쨌든 좋든 나쁘든 국내 게임 초창기에는 새가 높이 날아가는 환영의 광경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국내 게이머들은 오랫동안 화려한 유럽과 미국 게임에 익숙해져 있었습니다. 미적 개념이 바뀌고 미적 취향이 향상되면서 게임에 대한 평가 기준이 점점 더 높아졌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더 이상 컴퓨터 게임 제작에 대한 밋밋함과 흥미 부족을 용납하지 않는 것도 국내 게임 자체에 보이지 않는 압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컴퓨터 게임 창작의 축적 과정을 살펴보면 모든 개발자와 제작자는 게임에 내재 된 개념, 게임이 표현할 수있는 예술, 게임이 탭하고 열 수있는 잠재적 시장, 컴퓨터 게임이 우리에게 가져올 수있는 문화적 분위기를 냉정하게 분석 해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당장의 어려움을 분석하면서도 밝은 전망에 대해서도 분석했습니다. 하지만 국내 게임 '일어서기'를 기대하는 플레이어로서 여전히 많은 작품이 '노래보다 말하기', '말보다 행동하기'의 딜레마에 빠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는 그 오래된 문제 : 좋은 제품에 대한 인식 만이 좋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 제작의 핵심은 무엇보다도 게임 기획자의 재능과 많은 참여자의 비전을 필요로하는 좋은 "노트북"을 갖는 것입니다.
최적의 리소스 할당도 게임 작품이 훌륭한 제품으로 완성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제작사의 여건에 따라 가장 이상적인 인적, 물적 자원을 투자하여 궁극을 추구하는 이점을 만들어냅니다. 어떤 의미에서 하드웨어 환경은 훌륭한 작품이 탄생하기 위한 중요한 조건입니다. 현재 국내 게임들은 이 부분에서 여전히 큰 격차가 있으며, 많은 작업 그룹이 P II/P III에 불과한 '워크스테이션'으로 시작합니다. 이러한 화려함은 모든 컴퓨터 게임에서 찾아볼 수 있는 아트 디자인과 음악의 의도적인 혁신을 통해 형성됩니다. 하지만 이것이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테트리스가 지금 우리가 가지고 있는 3DMAX D3D 게임보다 더 높은 수준의 기술로 만들어졌을까요?
어떤 사람들은 컴퓨터 게임을 새로운 예술이라고 말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제9의 예술'로 분류하기도 합니다. 예술이든 아니든,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만의 올바른 콘텐츠와 주제, 미적 지향점을 찾는 것인데, 국내 컴퓨터 게임 업계로서는 장기적이고 어려운 과제입니다. 컴퓨터 게임도 일종의 문화라는 것을 인정한 이상, 문화의 법칙에 따라 이 주제를 발전시키고 고민해야 합니다. 영화는 언제나 영화이듯 컴퓨터 게임은 게임입니다. 아무리 많이 바꾸고 아무리 많은 기술을 추가해도 결코 게임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질적인 차이이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게임과 영화만이 플레이어의 눈과 마음에 혐오감을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국내 게임사나 게임 제작사가 1~2년 안에 EA, UBI와 같은 유럽과 미국의 슈퍼 게임사의 저력을 갖기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그런 힘을 가진 회사가 더 큰 회사에 인수된다는 보장이 없더라도 적어도 한 가지 정신은 구현해야 합니다. 저는 이 정신이 바로 '헌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 게임의 개발과 제작은 복잡하고 체계적인 프로젝트이며, 게임을 플레이하는 과정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게임 제작 자체에는 정신력과 어려움이 가득합니다. 고된 과정이기 때문에 부지런해야 하고 게으름을 피울 여지가 없습니다. 젊은 게임 개발자들이 불행히도 중국 남자 축구 대표팀의 전염병에 걸리면 중국 게임 커뮤니티는 집에서 외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상업용 게임에는 당연히 자체적인 게임 규칙이 있습니다. 불법 복제는 확실히 국내 게임 시장의 일부를 파괴하지만 외국 게임도 국내에서는 같은 압박에 직면하지 않습니까? 특히 불법 복제와 관련해서는 단기적으로는 법과 정부에 의존해 이 분야를 포괄적으로 보호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을 돕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자조입니다.
컴퓨터 게임은 새로운 문화 현상이자 떠오르는 새로운 산업입니다. 이 문화 범주에 후발 주자인 우리는 선진국 및 지역에 비해 이론, 개발, 연구 및 투자 측면에서 아직 갈 길이 멀지만 문제 해결이 시급한 것은 위에서 언급 한 것만으로 제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일에 대한 게임 개발자들의 직업적 태도, 성찰, 자존감은 플레이어의 주머니 속 돈보다 훨씬 더 가치 있을 수 있습니다.
[사설] 싱글플레이어 게임의 분류
싱글플레이어 게임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액션 액션 클래스
A-RPG 액션 롤플레잉 클래스
AVG 어드벤처 클래스
교육 육성 클래스
ETC 기타 클래스
1인칭 슈팅 게임
FTG 격투 수업
무료 종합 반사 시점 수업
마크컵 음악 수업
PUZ 블록 수업
RAC 레이싱 수업
RPG 롤플레잉 수업
RTS 실시간 전략 수업
SLG 전략 시뮬레이션 수업
SRPG 전략 롤플레이 수업
p>SPT 스포츠
STG 슈팅 클래스
탭 데스크톱 클래스
비행 시뮬레이션
SIM 시뮬레이션 비즈니스 클래스
ACT=액션 게임 ↓:액션 게임
친숙한 슈퍼 마리오, 스타처럼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조종하여 줄거리를 쫓지 않고 다양한 무기로 적을 격파하는 게임. 귀여운 캐피, 화려한 페르시아의 왕자 등이 있습니다. 컴퓨터의 대부분의 액션 게임은 초기 아케이드 게임과 콘트라와 같은 액션 게임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일반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이 게임들은 순수한 오락과 여가를 목적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몇 가지 간단한 퍼즐 구성 요소, 간단한 조작, 시작하기 쉽고 흥미 진진하며 "인기있는"게임에 속합니다.
액션 게임은 타격의 선명함과 플레이의 부드러움에 중점을 두며, 일본 캡콤이 제작한 액션 게임이 가장 대표적입니다. 2D 시스템에서 스크롤(가로, 세로) 배경을 기반으로 플레이어를 나타내는 액티브 블록과 적을 나타내는 액티브 블록의 공격 판단과 공격 판정에 따라 충돌 계산이 이루어지고, 다양한 시각 및 청각 효과가 추가되는 게임이어야 합니다.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파이널 파이트, 던전앤드래곤 D&D 시리즈, 레드 히어로 조 등이 있습니다. 오늘날 3D 게임의 급속한 발전으로 ACT 게임은 더욱 발전하여 게임에 3D 기술을 적용하여보다 사실적이고 부드러운 액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코나미의 메탈 기어 메탈 기어 솔리드 시리즈, 유비소프트의 스플린터 셀 스플린터 셀 시리즈, 재팬 글로리의 트루 트라이어드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롤 플레잉 게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가상 세계에서 하나 또는 여러 명의 특정 캐릭터의 역할을 맡아 특정 시나리오에서 플레이합니다. 캐릭터는 다양한 게임 플롯과 통계(예: 힘, 민첩성, 지능, 마법 등)에 따라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속성은 게임 규칙에 따라 게임 플롯이 진행되는 동안 변경됩니다. 일부 게임 시스템은 그에 따라 개선될 수 있습니다. 예: 레전드 오브 히어로즈 시리즈, 불멸의 검 시리즈.RPG의 주요 아이디어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다른 삶을 경험하고 캐릭터를 개발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디아블로 시리즈와 같은 성장의 기쁨을 경험하세요.
Avg = 어드벤처 게임:어드벤처 게임
가상의 모험에서 플레이어가 게임 캐릭터를 조종하는 게임. RPG와 달리 AVG는 게임 플레이 중에 퍼즐의 중요성이 의도적으로 강조되어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퍼즐을 푸는 형태를 취하는 스토리가 특징이며, AVG는 액션과 퍼즐의 두 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할 수도 있습니다. 액션 AVG에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툼 레이더 시리즈, 그랜드 테프트 오토 시리즈, 아카데미 배드 보이즈, 다이노소어 크라이시스 등과 같이 일부 전투 또는 슈팅 요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퍼즐 해결에만 의존하여 줄거리를 진행하는 퍼즐 AVG는 초고전적인 미스터리 아일랜드 시리즈처럼 난이도가 높습니다.
AVG가 처음 등장했을 때는 미스터리 아일랜드 시리즈와 유사한 평면 어드벤처 게임을 의미했으며, 주로 다양한 추리 소설, 추리 소설, 스릴러 소설을 각색한 것이었습니다. 당시에는 기본적으로 그림을 로드하고 텍스트, 음악, 음향 효과를 재생한 다음 반복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또는 플레이어의 상호작용이 있긴 했지만 제한적이었습니다. 플레이어의 주된 임무는 스토리를 경험하는 것이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에 이르러서야 이 새로운 장르가 재정의되면서 액션 게임 요소가 가미된 어드벤처 게임(AVG)이 탄생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캡콤의 레지던트 이블, 고스트버스터즈, 고스트 워리어 시리즈가 있습니다.
SLG = 시뮬레이션 게임 전략 게임(전략 게임이라고도 함)
보드 게임, 텔레비전 게임, 컴퓨터 게임에서 널리 볼 수 있는 게임 플레이의 한 형태입니다.
의사 결정 순서에 따라 실시간 전략 게임과 턴제 전략 게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실시간 전략 게임에서는 모든 의사 결정이 즉시 이루어지며, 즉 게임이 연속적이고 게임 중 언제든 의사 결정을 내리고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턴제 전략 게임은 턴제로 진행됩니다. 턴제 전략 게임에서는 참가자가 게임 규칙에 따라 돌아가면서 결정을 내리고, 한 쪽이 결정을 완료해야만 다른 참가자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컴퓨터 게임은 턴제 전략 게임이지만, 인스턴트 전략 게임인 비컴퓨터 전략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예: 워크래프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삼국지, 엠파이어 오브 어스,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 매직 히어로즈 인빈서블 등.SLG 게임의 주요 아이디어는 플레이어가 뛰어난 전략과 신중한 사고로 컴퓨터(AI) 또는 사람과의 경쟁에서 상대를 이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후 일부 미디어에서는 심즈, 심즈 시티, 롤러코스터 타이쿤, 테마파크, 스타일링 게임(월드 사커 매니저, 제로 폴리 육종 프로그램 등 TCG)과 같은 시뮬레이션 게임, 즉 심(시뮬레이션) 비즈니스를 넣기도 합니다. SLG 아래.
SSG = 과학 시뮬레이션 게임 공상 과학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비현실적인 상상 속 우주가 콘텐츠입니다(예: 프리 스페이스, 스타워즈 시리즈).
RSG = 리얼 시뮬레이션 게임실제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현실 세계를 기반으로 실제와 경쟁하여 승리하고, 실제의 모방을 추구하며, 몰입감을 달성하는 콘텐츠입니다.
FGT = 격투 게임 ↓:격투 게임
플레이어가 다양한 캐릭터를 조작하여 컴퓨터 또는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캐릭터와 싸우는 게임. 2D 격투 게임에는 유명한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인트로스펙션 시리즈,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등이 있으며, 그리기 기법에 따라 2D와 3D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철권, 건담 파이팅 및 기타 3D 격투 게임. 이러한 게임은 에피소드와는 거리가 멀다. 기껏해야 단순한 장면 설정이나 배경 표시 정도이고, 장면과 캐릭터, 조작은 비교적 단순하지만 조작이 어려워 주로 플레이어의 빠른 판단과 미세 조작에 의존합니다.
FPS = 1인칭 슈팅 게임: 1인칭 슈팅 게임.
엄밀히 말하면 액션 게임의 한 분과에 속하지만, RTS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별도의 장르로 발전했습니다. 가장 고전적인 게임은 카운터 스트라이크입니다.
PZL = 퍼즐 게임 ↓:퍼즐 게임
퍼즐의 원래 의미는 어린이들의 지능 발달에 사용되는 직소 퍼즐이며, 더 나아가 일반적으로 여가에 적합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퍼즐을 말합니다.
RCG = 레이싱 게임 ↓:레이싱 게임 [RAC라고도 함]
컴퓨터에서 다양한 레이싱 게임의 시뮬레이션, 일반적으로 경주 장면에서 영상 및 음향 기술을 많이 사용하여 종종 컴퓨터 게임의 최첨단 기술을 대표합니다. 예를 들어 니드 포 스피드, 릿지 레이서, 모터사이클 히어로즈 등이 있습니다. 또 다른 용어는 "드라이빙 게임"입니다. 요즘에는 조정이나 경마와 같은 다양한 경기가 등장하면서 RCG가 점점 더 풍성해지고 있습니다.
RTS = 실시간 전략 ∴:실시간 전략 게임
원래는 전략 게임 SLG의 파생물이었지만,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점차 독립된 장르로 발전하여, 마치 FIFA와 국제올림픽위원회의 관계처럼 SLG를 능가하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워크래프트 시리즈,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 스타크래프트 등이 있습니다. 이후 팀을 컨트롤하여 미션을 완수하는 전술의 역할이 강조되는 이른바 '실시간 전술 게임'이 파생되었으며, 얼라이드 데어데블이 대표적입니다.
스포츠 게임: 스포츠 게임
피파 시리즈, NBA 라이브 시리즈, 풋볼 라이브 시리즈 등 다양한 경쟁 스포츠 게임을 컴퓨터로 시뮬레이션하는 것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TCG: 육종 게임
이전에는 GB 시리즈가 널리 사용되었지만 요즘에는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EDU(교육)를 사용하여 이러한 게임을 지칭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타 자원 봉사자, 아메리칸 걸 드림 팩토리, 제로 폴리 육종 프로젝트 등과 같이 플레이어가 재배를 시뮬레이션하는 게임입니다.
카드 게임: 카드 게임
카드 배틀 모드를 통해 캐릭터를 조작하는 게임입니다. 카드의 종류가 다양하여 게임의 활용도가 높고 플레이어에게 무한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유명한 노부나가 시리즈와 카드 온라인 게임인 무쌍 온라인을 포함한 유희왕 시리즈가 있습니다. 넓게 보면 킹덤 하츠도 이 범주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TAB = 탁상용 게임↓:탁상용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사위를 굴려 이동할 사각형의 수를 결정하는 게임인 다양한 체스 게임과 모노폴리 같은 고전 시리즈, 트랙터, 배틀 오브 하츠, 마작 등 기존의 탁상용 게임을 컴퓨터로 옮긴 게임도 TAB에 속합니다.
음악 게임: 음악 게임
플레이어의 음악적 감수성을 발달시키고 음악적 감각을 향상시키는 게임입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플레이어가 춤을 추어야 하는 게임도 있고, 잘 알려진 댄싱머신처럼 손가락 체조를 해야 하는 게임도 대표적인 예입니다. 현재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인 스트롱 밴드도 여기에 속합니다.
Lvg = lovegame:lovegame
플레이어는 첫사랑의 시대로 돌아가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며 사랑에 빠지는 게임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사랑은 게임이 아니지만 사랑 게임은 존재합니다. 현재 연애 게임은 주로 남성 플레이어를 위한 것이지만, 여성의 사랑을 소재로 한 게임도 있습니다. 연애 기술을 연마하고 인내심을 배울 수 있을까요?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일본의 심장 박동 추억 시리즈", "준을 원해", "중국의 어린 아기", "가을의 추억" 등이 있습니다.
기타 = 기타. 게임:기타 게임
알려진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없는 게임을 말합니다. 음악 게임, 일부 게임의 주변기기 세트(예: 하트비트 메모리즈의 스크린세이버 배경화면 세트) 등과 같은 다양한 TV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에는 거의 등장하지 않으며, 존재한다고 해도 대부분 TV 게임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사실, 결정할 수 없다면 그냥 여기에 넣으세요.
Wag = wapgame:모바일 게임
휴대폰 게임. 게임은 현재 어디에나 있으며, 심지어 휴대폰에도 캐주얼 게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은 퍼즐이며, 그다음으로 액션, 전략, 시뮬레이션, 슈팅 게임이 그 뒤를 잇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몇 가지 예를 들자면 메탈 로어, FF7 프리퀄 등이 있습니다.
머드:머드 게임
주로 텍스트에 의존하여 게임을 플레이하고 그래픽이 보조적으로 사용됨.1978년 영국 에식스 대학교의 로이 트럽쇼는 DEC-10을 사용하여 세계 최초의 머드 게임인 MUD 1을 만들었습니다. 실시간 인터랙티브 멀티플레이어 MMO이자 텍스트 전용 멀티플레이어 월드였습니다. (MUD라는 이름도 여기서 유래한 것이겠죠?) 이 게임에서 MUD라는 이름이 탄생했습니다. 기타 대표 타이틀: Chivalry, Meridian 59, King of Kings. /view/2767.htm?fr=ala0_1_1
온라인 게임: 줄여서 "온라인 게임" 또는 "온라인 게임"이라고도 합니다. 인터넷을 전송 매체로, 게임 운영자의 서버와 사용자의 컴퓨터를 처리 단말기로, 게임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정보 상호 작용 창으로 사용하여 상당한 연속성을 가진 개별 멀티 플레이어 네트워크 게임의 엔터테인먼트, 레저, 커뮤니케이션, 가상 성취를 달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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