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연맹 - 양 리 토크쇼는 감히 그녀가 신고를 당했다고 말합니다. 쿽이 여성 제자를 받아들이지 않는 것도 당연하죠. 어떻게 생각하세요?

양 리 토크쇼는 감히 그녀가 신고를 당했다고 말합니다. 쿽이 여성 제자를 받아들이지 않는 것도 당연하죠. 어떻게 생각하세요?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궈더강의 경우 여성 견습생을 받아들일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궈더강은 "여성 제자는 존중받기 때문에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통을 알면 행동도 알 수 있습니다. 궈더강이 여성 견습생을 받아들이지 않는 이유는 사실 일종의 보호입니다. 양리는 궈더강과 다르다고 생각해요. 양리는 남성과 여성의 이분법이라는 주제를 자극하고 그 결과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스탠드 업 코미디언입니다. 상당히 부끄러운 일이죠.

양 리 올해 스탠드업 코미디 론칭 행사에서 양 리를 본 적이 있어요. 그녀의 농담은 정말 독특하고 성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죠. 공연 당시 객석을 꽉 채우고 나중에 논란을 불러일으킨 양 리의 발언이 있었어요. 세상에는 분명히 평범하지만 자신감이 넘치고 심지어 겸손하며 자신이 세상에서 최고라고 생각하는 남자들이 있다는 취지의 내용이었습니다.

사실 남성과 여성의 지위 문제는 결코 역동적이지 않았고, 개인으로 좁혀보면 모든 사람은 감성 지능의 격차가 있습니다. 그러나 불순한 동기를 가진 공인이나 마케팅 숫자가 다른 쪽의 평등을 위해 싸우기 위해 한쪽을 공격함으로써 호의를 베풀어서는 안 됩니다. 평등을 위해 싸울 수는 있지만 고의적으로 대립을 조장하고 갈등을 격화시키며 사람들을 우위에 두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단지 성 평등에 관한 것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트래픽, 상업적 이익, 충성도 높은 팬을 모두 원할 겁니다.

코미디계에서 궈더강은 코미디, 영화, 드라마, 버라이어티 쇼 등을 통해 최고의 큰 형님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리를 차지하세요. 하지만 지금까지 궈더강 밑에는 여성 제자가 거의 없고, 여성 코미디언 아티스트는 더 적습니다. 지아링은 펑공의 제자였지만 지금은 스케치나 버라이어티 쇼로 전향하여 코미디에서 점점 더 멀어지고 있습니다. 궈더강은 왜 여성 제자를 받지 않나요? 궈더강: "존경심에서 여자 제자는 받지 않습니다."

사실 코미디 산업의 관점에서 보면 고대로부터 현재까지 남성 아티스트가 대다수입니다. 과거에는 남자는 '겉은 남자, 속은 여자'였습니다. 남자는 돈을 벌러 나가고 여자는 가족을 돌보는 역할을 했죠. 요즘은 남성과 여성이 평등해졌지만 코미디에서는 여전히 남성이 우세합니다. 궈더강은 "코미디는 물고기와 용이 섞여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은 무대에서 우리를 보고 재미있다고 생각하지만, 정말 예술을 배우고 싶다면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코미디도 어려운 직업이죠.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대체로 스탠드업 코미디는 배우가 어떤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싶고, 종종 유쾌함을 통해 그것을 과장하고, 자신의 말과 태도를 최대한 활용해 현상을 극대화하는 공격적인 예술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미없고 아무도 웃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스탠드업 코미디도 공격의 규모에 대해 경고해야 합니다. 웃기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전술을 시도 할 수 있지만 객관적으로 누군가를 장티푸스에 걸리게한다면 그것은 너무 많은 일이며 책임을 져야합니다.

"무대 위에는 사이즈가 없고 무대 밖에는 규칙이 없다"는 만화의 결론은 정당합니다. 너라고 하면 너가 감당해야 합니다. 감당할 수 없다면 할 수 없다는 뜻이죠. 하지만 스탠드업 코미디는 어떨까요? 양리는 돈을 많이 벌지만 모든 남자들이 돈을 나누지 않아서 이유 없이 꾸중을 듣습니다. 왜 다른 사람을 힘들게 하죠? 토크쇼라면서요? 얼굴이 크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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