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도메인 트래픽의 개념은 4-5 년 전에 나타났습니다. 개인 도메인은 브랜드가 반복 가능하고, 저렴하며, 무료이며, 사용자에게 적시에 접근할 수 있는 도메인입니다. 공공 도메인 트래픽의 고객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많은 대기업들이 점차 외부에서 유입되어 개인 도메인 트래픽에 관여하기 시작하여 고객이 여러 번 소비하고, 재구매율을 높이고, 기존 고객을 기준으로 분할하며,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단지 위챗 우정을 쌓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1, 사용자 활동 유지, 재구매 등 두 단계를 거쳐야 개인 도메인 트래픽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2. 입소문의 가치를 중시하고, 오래된 사용자들이 새로운 역할을 발휘하여 이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생성된 효과는 다르다. 현재 위챗 (WHO) 는 국내 최대 사역 플랫폼이다. 대량 메시지와 위챗 모멘트 광고 외에도 업종마다 개인 마케팅 방식과 놀이가 다르다. 시장 마케팅이든 애프터서비스든 자동차 활동의 운영은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었다. 이 마케팅 캠페인은 오프라인일 뿐만 아니라 시간과 공간의 영향을 받아 많은 비용이 든다. 홍보든 서비스든 온라인으로까지 확장하는 것이 낫다. 사례 공유: 마케팅 게임: 벤츠 차주 무료 스키 마케팅 주제 모집: 태안 톱스타 스키 체험 캠프 모집 기획의 하이라이트: 위챗 모멘트 발표를 통해 벤츠 자동차를 구매한 사람만이 참여할 수 있고, 목표가 명확하며, 단골 고객을 보호하고, 2022 년 동계올림픽 빙설 프로젝트의 핫스팟 뉴스를 활용해 홍보하고 있습니다. 눈썹은 저가의 배수 시스템을 사용한다. 사용자가 첫 번째 경험을 했을 때, 기분이 좋았고, 제품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또 위챗 이후 사역 추천을 해야 한다. 사실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일대일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가 사용자에게 큰 우월감을 주고 고객 충성도를 키우는 것이다. 사례 공유: 회원센터 페이지 마케팅 게임: 입군 의류 마케팅 주제: YSL 위챗 커뮤니티 팬들은 작은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영역 유입을 계획하여 위챗 상에 누적된 고객을 군으로 끌어들여 복지를 받기를 원합니다. 이 경우 기업 위챗 집단에서 애플릿의 흐름이 더욱 안정되고, 재구매가 용이하며, 그룹 내 멤버들도 미용 경험을 교류할 수 있다. 마케팅 게임: 빨간 봉투 배포 마케팅 주제: 도시 전체에서 200 명의 창시회원 모집 기획하이라이트: (1) 활동의 교묘한 디자인은 5 대 복지에 있다 영리가방은 유입을 위한 것이고, 개통의 최종 목적은 전체 회원/저축액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다. (2) 새로 업무를 개설할 때 사유도메인 트래픽을 시작하고, 처음부터 사유도메인 트래픽 풀에 트래픽을 도입하여 트래픽을 더욱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게다가' 초회원' 이라는 칭호까지 더해지면 고객은 집단에서 우월감을 느끼고 분열을 위해 나눈다. 스스로 운동하는 것은 매우 외로운 일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혼자 운동할 때 포기하기 쉽지만, 친구가 약속을 하면 더 동기 부여가 된다. 더 동기 부여가 되고 포기하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운동은 친구의 감독이 필요하다. 소비자가 생각하는 것을 똑똑히 봐야 소비자의 수요를 잡을 수 있다. 사례 공유: 이벤트 설명 페이지 마케팅 게임: 블라인드 박스 추첨 마케팅 주제: 딩 ~ 블라인드 박스 위치, 새해 첫 추첨 등 상자 개봉. 하이라이트: (1) 상장이 풍부해 헬스장 할인 효과뿐만 아니라 제품연동 효과카드 1V 1, 사교육, 신체검사 패키지 카드, 운전권, 상자 마선생 선물카드 (2) 블라인드 박스는 친구가 해체할 수 있고, 사용자를 나눌 수 있으며, 반복 당첨자는 선물환율을 크게 높였다. 자설 센터는 단골 고객을 잘 서비스하고, 자신의 입소문을 잘 하고, 입소문을 이용하여 분할한다. 낡은 벨트로 새로운 것은 거래율이 가장 높은 방식 중 하나이다. 양질의 서비스와 좋은 고객 체험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자설 센터의 온라인 비정기 활동도 마보가 심리적으로 긴장을 풀고 자설 센터에 호감을 가지게 했다. 사례 공유: 이벤트 그룹 구매 페이지 마케팅 게임: 단계별 마케팅 주제: 하이 hi-hi 하이, 만원 모자 용품/서비스 & 단체구매절 기획하이라이트: (1)2 명, 3 명 또는 5 명이 함께 임산부 선물가방을 공동 구매합니다. 사람이 많을수록 공동구매 가격이 낮아진다. 이런 방식으로 활동을 조직하면 더 많은 보모를 중간에 참여시킬 수 있다. (2) 어머니 집단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커뮤니티 마케팅을 활용한 성공률이 매우 높으며, 브랜드는 잠재 고객을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다. 구강의학/안과 전문 기술, 치료 효과, 서비스 경험은 구강의학의 기초이다. 이를 바탕으로 사역운영의 수단은 브랜드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며, 특히 새 점포 개업과 주년 행사에 적합하며 노출을 늘려야 더 많은 여객류를 얻을 수 있다. 사례 공유: 마케팅 게임: 카드 유치 마케팅 주제: 해피 입-스승의 날 기획 하이라이트: 위챗 공식 계좌댓글, 선택 100 학생 1 160 원 결치카드, 집중 유치 보석은 고객이 개인 영역 트래픽 풀에서 거래를 활성화하도록 직접 요구하며, 전기상 플랫폼은 일정한 비용을 청구합니다. 단일 놀이는 주로 직통차와 일광욕표에 의존하여 독립적인 전파 패턴을 형성하기 어렵다. 자신의 도구와 브랜드 주도권을 이용하여 가격 인하, 초살활동 지원, 함께 싸우는 등 상호 작용이 더 많아지고 더욱 직접적이고 효과적이다. 사례 공유: 마케팅 게임: 빨간 봉투 배포 마케팅 주제: 1. 1 할인 전국 시한부 초살살 원가 398 원의 허리. 기획의 하이라이트: 온라인으로 상품을 사재기하는 데는 공을 들여야 할 뿐만 아니라, 가치가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신용도가 확립되지 않아 아무도 사재기하지 않고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상품은 반드시 폭불해야 한다. 고객에게 어느 정도의 구매 의욕이 있어야 한다. 외식은 현재의 사회 환경에서 인터넷 사고 하의 외식 장사가 매우 뜨겁다. 팬 운영, 홍보 활동, 사건 마케팅으로 식사가 주변 고객에게 더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게 되면서 경영층을 확대하고 지리적 제한을 약화시켰다. 식당에 좋은 맛과 마케팅 수단이 있다면 시간과 여행 비용을 기꺼이 쓰는 고객이 많다. 사례 공유: 마케팅 게임: 사례 공유 마케팅 주제: 설날에 행운의 호랑이 한 마리를 피우고 행운 기획의 하이라이트: (1) (2) 외식업계의 추첨 방식은 대부분 오프라인 추첨이다. 이 활동은 오프라인 방식을 온라인, 참신함, 그리고 위챗 모멘트 전달의 분열 기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독립 활동 외에도 업계 간 공동 브랜드는 국경을 넘나드는 협력을 통해 트래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육 및 훈련 기관, 월자 센터, 미용 산업 및 자동차 산업과 같은 많은 중복 고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산 후 회복이 필요한 많은 보모들이 미용 산업과 국경을 넘어 폐쇄 루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사례 공유: 마케팅 게임: 교배기관 및 수평연맹 마케팅 주제: 6 18 쇼핑 | 13 대 상가연맹 앨범 (3 개 브랜드 체험 선택 가능) 기획하이라이트: (1) 각 상가의 연맹은 영어, 조교, 산후를 포괄한다 (2) 전체 채널 브랜딩은 더 많은 공동 활동을 만들어 서로 인도할 수 있다. 요약: 위 사례는 각 업종의 사역마케팅 활동으로, 위챗 플랫폼을 위주로 하며, 주로 위챗 공식 계정 애플릿을 통해 기존 고객 재매입을 활성화하고, 고객이 신규, 개인 도메인 트래픽 풀을 지속적으로 확산하도록 독려합니다. 민간 분야 운영은 기업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새로운 도구는 반복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텐센트는 또한 기업 위챗 개선을 통해 위챗 기본 기능을 유지하면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일련의 도구를 추가했습니다.